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내일이면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됩니다. 4인 이상 모이지 못하면 한동안 가족들과도 자주 만나지 못할 것 같은 마음에 저녁 식사하러 송정 바닷가를 찾았습니다. 화덕에 피자를 구워주는 303 화덕과 더베이에서 맥주 한 잔 하기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 목차

저녁 데이트 코스 추천

1. 303 화덕 피자
2. 해운대 더베이

 

 

 

송정 303화덕 피자

 

▼ 303화덕 외관입니다. 1, 2으로 되어있는 건물입니다. 레트로 한 디자인에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입니다.

 

 

 

▼ 303화덕 피자입니다. 송정 바닷가 끝에 위치해서 조용합니다.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와도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 가족들이 오손도손 모여있네요. 조카들이 피자를 좋아해서 이렇게 맛있는 피자집을 평소에 알아두어야 합니다.

 

 

 

▼ 화덕으로 구운 씬피자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습니다.

 

 

 

▼ 크림 파스타입니다. 느끼할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풍미가 있고 맛있습니다. 소스를 피자에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 엔초피 파스타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감칠맛이 폭발입니다. 일단 애들도 좋아하고 약간 짭짤한데 아주 맛있습니다.

 

 

 

▼ 김치찌게 같은 비주얼인데 뚝배기 파스타입니다. 매콤한 맛에 피자라 다른 메뉴와 아주 어울립니다.

 

 

 

반응형

 

 

 

해운대 더베이

 

▼ 식사를 마치고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해운대 더베이를 찾았습니다. 추운 날씨지만 주차장이 만차입니다.

 

 

▼ 해운대 더베이는 모던한 건물과 풍경에 홍콩 밤거리보다 이쁜 것 같습니다. 어느덧 부산에 명소가 되었네요.

 

 

▼ 매번 올때마다 조형물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겨울이라 백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해운대 부촌 아파트가 병풍처럼 늘어서 있습니다.

 

 

 

▼ 생맥주에 오징어 튀김을 먹었습니다. 블랑 생맥주는 목 넘김이 아주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합니다. 생맥주의 신세계입니다. 더베이는 4천 원 이상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하면 1시간 정도 무료 주차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