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이제는 간편하게 카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일상화가 되었습니다. 최근에 친구에게 마음에 드는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이 선물을 보니 집들이 선물이나 기념일 선물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오늘은 "록시땅 홈 핸드 워시 기프트(핸드워시 + 솝 + 트레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목차

1. 버베나 록시땅 홈 핸드 워시 기프트 구성 설명
2. 버베나 록시땅 홈 핸드 워시 카톡 선물 링크

 

 

버베나 록시땅 홈 핸드 워시 기프트 구성 설명

 

▼ 버베나 록시땅 홈 핸드 워시 기프트 구성입니다. 핸드워시, 솝, 트레이 3종입니다. 가격은 카톡 선물을 찾아보니 37,000원입니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아주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입니다.

버베나-록시땅-홈-핸드-워시-기프트

 

 

반응형

 

 

▼ 향이 너무 좋습니다. 시원하지만 고급스러운 향이 납니다. 판데믹 시대에 선물로 정말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핸즈 앤 바디 리퀴드 솝은 300ml, 버베나 솝은 100g입니다.

버베나-록시땅-홈-핸드-워시-기프트

 

 

 

▼ 트레이까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레이가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크기는 마우스와 비교해서 보시면 대략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베나-록시땅-홈-핸드-워시-기프트-트레이

 

 

 

▼ 버베나 홈 핸드 워시 트레이 기프트입니다. 선물 상자는 노란색인데 기분이 좋아지는 색이네요. 록시땅은 친환경 배송 박스, 테이프를 사용한다고 들어서 그런지 부스럭 거리는 종이도 괜스레 좋아 보입니다.

버베나-록시땅-홈-핸드-워시-기프트

 

 

 

 

버베나 록시땅 핸드 워시 기프트(핸드워시 + 솝 + 트레이) 카톡 선물 링크

https://gift.kakao.com/product/2312895

 

[단독] 홈 핸드 워시 기프트(핸드워시+솝+트레이) (특별한선물 '톡별')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7,000원

gift.kakao.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