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취미로 돈버는 방법입니다.

ㅎㅎ


이 주제와 비슷한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저희부부가 사용하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해 드릴려구 합니다.





★ 첫번째.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밤 12를 넘기면

하루 종일 걸었던 걸음수가 날아가 버려요.

알림 기능을 사용하셔서 잊지 마시고 매일 매일

클릭하시면 커피 한 잔씩은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족 모두가 함께해요.

저희 부모님은

매일 걷기 운동을 하셔서

두분에게 자주 스타벅*에서 얻어 먹네요





 ★ 두번째. 캐시카우 





캐시카우는

지인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매번 장보고 영수증은

"버려주세요~~~~"라고

친절하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는 영수증 "나줘~~"라고 하더군요..ㅎㅎ

처음엔

"뭐 그런걸 찍고 그러냐"라고 했지만

소소하게 모은 걸로

생필품도 살 수 있고 해서

습관처럼

영수증을 꼭 사진으로 찍어서

청구하고 있어요~~~

베이커리, 커피숖등등 

캐시카우 메뉴에 언급되어 있는 회사들은 

영수증 첨부하면 일정의 돈을 환급해 줍니다.





★ 세번째. 크라우드픽 

https://www.crowdpic.net

먼저 회원 가입하시구요~~




이렇게

핸드폰이나 사진기로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저는 30장 정도 업로드하고

승인받으려고 15일정도 기다렸습니다.

10장 정도는 검색어, 초상권등의 이유로

승인 보류가 되었고 조정한 후에 

다시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첫번째 수익이 났네요.

500원

(사진 한 장 한 번 판매 가격)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취미 꾸준히 올려보려구요..



 

수익을 위해서

이미지 요청 게시판을 활용할 수 있어요

https://board.crowdpic.net/

구매자가 원하는

사진을 올리면

판매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캐시워크, 캐시카우, 크라우드픽


취미로 재미로 한 번 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