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네이버의 영향력은 이미 언론을 좌지우지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메인 포털 뉴스에 등장하기 위해서 더 자극적인 뉴스만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유저들도 특별한 선택이 없다면 네이버가 임의로 선택한 정보에 그냥 노출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뉴스를 접하는 방식을 나름대로 선택하려고 합니다. 이건 아주 간단한 방법이지만 나도 모르게 세상의 틀에 들어가지 않게 됩니다.

 

네이버 뉴스 - 신박한 기능 리뷰

 

 

네이버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으로도 관심 있는 뉴스만을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기능을 리뷰하겠습니다.

 

 

 

 Step 1   카톡 실행 > 하단 메뉴 중에 # 을 클릭합니다 > 우측 상단에 화살표 아이콘 클릭

 

 

 

 Step 2  뉴스 탭 편집 메뉴입니다. 하단에 + 탭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관심 분야의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저는 ios, 아이폰, 구글, 안드로이드 등등의 검색어로 탭을 추가했습니다.

 

 

 

 Step 4  제 관심 분야의 탭을 추가하고 드레그로 순서도 변경합니다 > 저장.

 

 

 

 Step 5  뉴스 상단 메뉴를 보시면 관심 분야 탭이 나옵니다. 이렇게 정리해 두시면 쓸데없는 가십 기사들에 시간 낭비하는 일이 좀 줄어들겠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