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노트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노트북 스탠드가 있지만 휴대하기에는 사이즈가 너무 커서 콤팩트 한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스탠리스 재질의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더 컴팩트한 것이 없을까? 폭풍 검색한 끝에 최적의 제품을 발견했네요.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고 노트북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리한 제품입니다.

 

 

 

▼ 제품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마치 핸드폰 필름 같습니다. 

 

 

 

▼ 제품 설명서입니다. 별거 없습니다. 노트북 뒷면에 킥스탠드를 붙이고 스탠드를 세우면 됩니다.

 

 

 

 

▼ 킥스탠드를 맥북 뒷면에 설치했습니다. 양쪽 끝 부분에 붙여서 하중을 잘 견딜 수 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 벨트 부분을 홈에 끼워서 세우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 높이 조절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볍고 타이핑하기에 아주 적당한 위치로 노트북을 세울 수 있습니다.

 

 

 

 

▼ 노트북 발열에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최대 하중을 8Kg을 견딜 수 있다고 하는데요. 두 손을 키보드에 올리고 타이핑하는 느낌은 아주 견고합니다.

 

 

 

▼ 맥북 거치 - 최적의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핸드폰 거치도 용이합니다.

 

 

 

▼ 아이패드 거치도 가능합니다.

 

 

 

▼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재부착이 가능한 소재라 오래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테스모 킥스탠드

 

테스모 킥스탠드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