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핑이 유행입니다. 캠핑 초보라 뭘 사야할지 막막하더군요. 이케아에도 캠핑을 위한 잇템들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시간을 내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이케아 방문기 시작하겠습니다.
▼ 쇼룸이 포근해 보여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패브릭 쇼파와 어두운 가구를 적절히 잘 배치했네요. 이런 분위기 좋습니다.
▼ 탁상 스탠드인데 캠핑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너텐트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낼 수 있겠어요.
▼ 골제로 랜턴과 어울릴 것 같은 대나무 갓입니다.
▼ 쇼룸에서 마음에 드는 방을 찍어봤네요. 겨울에 이렇게 따뜻한 분위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유리컵 향초입니다. 요즘은 캠핑에서도 이런걸 많이 켜두더라구요.
▼ 협탁이 1만원입니다.
▼ 유명한 글라돔 트레이 테이블입니다.
▼ 침대 트레이인데 이것도 캠핑에서 사용해도 되겠네요. 음식이나 작은 소품 등을 올려놓으면 될 것 같습니다.
▼ 책장이 2만 5천원입니다. 베란다나 구석 공간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현관에 이렇게 옷걸이를 설치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외출 후에 바이러스, 먼지를 잔뜩 가지고 올텐데 외투를 현관에 걸어두면 좋을 것 같긴 합니다.
▼ '예스해임' - 둘둘 말 수 있는 매트리스입니다. 자충매트보다 저렴하고 편리할 것 같습니다.
▼ 조미료 통입니다.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 세탁실을 나무로 꾸미니 아주 따뜻한 느낌입니다.
▼ 이 신발장을 몇 개 구매해서 캠핑에서 수납장으로 활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이 제품은 스태인리스 스틸 재질이라 화로대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이케아 '칼라스' - 전자렌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캠핑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접시라 구매했습니다.
▼ 행복한 레트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