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겨울 캠핑 가서 얼어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물론 이런 농담에 겁을 먹진 않았습니다. 겨울 캠핑에 도전하려고 몇 가지 용품을 더 구매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회사 근처 캠핑 고래라는 캠핑 용품 판매점을 찾았습니다.

 

 

 

 

 

▼ 캠핑고래 부산 센텀점입니다. 캠핑 초보들이 여기 들러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직원들에게 물어보면 아주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저녁 8시까지입니다. 6~7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폴라리스 리빙쉘 텐트입니다. 코베아 네스트 2와 고민하던 모델입니다. 품질은 코베아 네스트 2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문제는 가격이죠.

 

 

 

 감성캠핑을 위해 쇼룸을 꾸며놓았습니다. 

 

 

 

 오늘 구매할 침랑입니다. 3 계절용과 동절기용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민 끝에 3 계절용을 구매했습니다.

 

 

 

 파운딩 해머도 구매할 예정이었지만 동으로 된 해머가 없어서 구매를 못했습니다.

 

 

 

 릴랙스 체어만 구매했는데 캠핑을 몇 번 다녀보니 체어는 종류대로 있어야 하겠더군요. 각각 다 쓰임새가 다릅니다. 폴라리스 제품인데 2만 원 정도로 저렴하고 아주 편합니다.

 

 

 

 아리에스 알파 텐트입니다. 2명 커플 텐트로는 최고인 듯합니다.

 

 

 

 화로대입니다. 우드 스토브가 2중 연소로 연기가 거의 안 나서 마음에 들긴 하지만 너무 작아서 고민이 됩니다. 큰 모델은 브랜드 모델만 있고 너무 비쌉니다.

 

 

 

 모든 캠퍼들이 추천하는 밀크박스입니다. 버너 있는 상판도 있습니다.

 

 

 

 대부분 폴라리스 모델 텐트를 비치해두었습니다. 폴라리스 텐트는 모두 공통적으로 튼튼합니다. 폴대도 두껍고 텐트 외부 천도 다른 브랜드보다 두툼하고 짱짱합니다. 

 

 

 

 좌식 테이블이 너무 싸서 혹했지만 테이블은 코스트코 모델을 사기로 했습니다.

 

 

 

 오늘 구매한 용품입니다. 불멍 할 때 필요한 비비큐 미니 체어, 침낭 2개, 매트 

 

 

 

 폴라리스 3 계절용 침낭을 샀습니다. 집에서 가벼운 이불을 따로 들고 가면 될 것 같습니다. 펴보니 좀 작은 것 같습니다. 덩치가 좀 있으신 분들은 잘 때 좀 힘들겠다는 생각입니다. 일반 남자들은 2인용을 사면 좋겠네요.

 

 

 

 활용도가 높은 캠핑 매드입니다. 할인해서 반값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주 두꺼워서 자충 매트를 대신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매트를 이너 텐트 안에 깔고 그 위에 전기 매트를 올리고 그다음은 극세사 매트를 깝니다. 그리고 침낭과 두꺼운 이불을 덮을 예정입니다. 이 정도면 얼어 죽진 않겠죠.

 

 

마지막 구매 품목은 난로인데 난로 고를게 쉽지가 않습니다. 그럼 다음 구매기와 캠핑 여정에서 뵙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