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 입니다~~ : )

오늘도 날씨는 흐리네요. 기압이 떨어져서 일까요? 

오늘은 저희 둘 다 편두통이 있네요..

다행히 약 먹었더니 좀 괜찮아졌습니다. 

편두통에 좋은 약은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많은 의사들은 편두통 관련 약은 계속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힘들게 참기보다는 약을 먹길 추천 하네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광안리 분위기 좋은 와인바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요즘 광안리 저녁 하늘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동남아 가야지만 볼 수 있던 
" 분홍하늘"  부산에서도 볼 수 있어요~ : )

Gwangalli Beach  廣安里海水浴場

부산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오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부산으로 오세요~!! ^^환영합니다~~^^

이번에 알게 된 와인바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은 : [ 드레 Dre ] 입니다.

왜 저는 사투리처럼 들리는걸까요? ㅎㅎ



내부사진 입니다. 저희는 제일 안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사실 왼쪽으로 오픈주방바의자가 있습니다 : )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거울 오른쪽으로 작은 스텐드 아래에 

와인냉장고가 있어요~!!

저희는 밥은 먹고 와서 와인과 곁들일 메뉴를 찾아 봅니다~~

오늘은 "통 브리치즈 구이"로 선택했습니다. ^^


통 브리치즈에 메이플 시럽과 

여러가지 견과류

(캐슈넛, 건자두, 사과조림, 아몬드, 호두 등)를

오븐에 구워서 주시네요~~ 

 통 브리치즈 구이 ( 17,000원 ) 

레시피도 간단해서 따라 해보고 싶어서 

브리치즈 샀어요!! ㅎㅎ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도 여름에 어울리고 이뻤어요~~

아직 한 여름은 아니라 창문을 열어 두셨는데...

모기가 좀 있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두둥!! 이제 와인을 마셔볼게요~~


와인은 너무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너무 어려웠어요 ;;

사장님께 추천 부탁 드렸지요~~^^

브리치즈구이가 달콤한 맛이라서 

드라이한 와인을 추천해주셨어요! 

같이 간 친구들도 드라이한 와인을 더 좋아해서 

추천 받은 몇 가지 중에서 선택한 와인입니다.^^


  [ 와인 : Babich Black Malborough Sauvignon Blanc ]  

   (배비치 블랙라벨 말보로 쇼비뇽 블랑)  

<뉴질랜드> 

( 50,000원 )

파릇파릇한 풀향과 

멜론, 구스베리 ,라임 ,

구운파인애플,아로마가  

풍부하고 드라이하여 

" 상쾌하면서 씁쓸한 맛"

 느낄 수 있.




어머...세상에... +ㅁ+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화이트와인 중에서 드라이한건 처음 마셔봤어요~

너무 맛있어요~~굿굿~!!!

와인 한병이 금방.... 사라져버렸어요 ㅎㅎ

앉아서 이야기 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짭짤한 과자를 서비스로 주셨어요~ㅎ

겉은 프레즐인데 안에 짭짤한 크림이 있어요~

서비스에 맥주 한잔을 더 시켰어요 ^^

  ( Indica IPA 인디카 12,000원 )  

사장님 장사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

친구들은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이 맥주는 안맞는것 같아요 ㅋㅋ

장미향 샤워코롱맛(?) 이었어요 ㅋㅋ 

호불호 있을 것 같아요~ ㅎ


 총평 : 위치가 바닷가에서 

약간 위쪽 주택가 방향으로 있어요. 

바다가 보이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음악도 잔잔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위치 때문일지 모르겠지만 다른 집에 비해서

와인과 맥주 가격이 합리적이었습니다!! ^^

위치 & 영업시간

□ ʟᴜɴᴄʜ 11:30 - 14:30  ( ʟᴀsᴛ ᴏʀᴅᴇʀ 14:00 ) 

 ᴅɪɴɴᴇʀ 19:00 - 02:00

 051-755-0609 " 월요일휴무 "⠀ 


Dre근처에도 새로 생긴 와인집이 있어요~

그집도 함께 소개해드릴까해요~~

가게 이름은 [ 파브 Fav ] 입니다.

Fav는 월, 화 휴무라고 합니다.

저희는 화요일에 갔는데 가게에 불이 켜져있어

 혹시나 하고 전화를 드리니 

화요일은 예약이 있으면 영업 하신다고해요~~

마침 예약 손님이 있다고 오라고 하셔서 밖에서 기다렸어요.

그런데 저희랑 시간이 안맞아서 밖에서 구경만 했네요..ㅠ

(모바일 : 사진 왼쪽 오른쪽 스크롤 해서 봐주세요.^^)




사장님이 외국 여행 다니시면서 

직접 수집한 소품들이라고 하네요~

샹들리에 조명도 너무 멋있어요!!

10명정도 단체 충분히 가능한 곳 입니다.

다음에 다시 꼭 가보려구요^^

그때 다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 


위치&영업시간

https://place.map.kakao.com/445492925

□ OPEN 18:00-02:00 (금,토18:00-03:00)

 010-4414-5653


그럼 이만 낭만부부 물러 가겠습니다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