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오늘은 무료 이미지, 폰트, 동영상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클립아트 코리아인데요. 멤버십을 가입하면 의료뷰티 분야 즉 성형이나 명예훼손 우려가 있는 질환의 치료 홍보가 필요할 때 걱정 없이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사용할 음원, 블로그에 사용할 이미지, PPT, 서체(폰트) 등의 자료도 방대하게 구비되어 있는데요. 클립아트 코리아를 잘 활용하면 콘텐츠을 만드는데 시간을 엄청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먼저 클립아트 코리아의 무료 자료를 경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이미지사이트-클립아트코리아

매일 새로운 업데이트 이미지, 다양한 일러스트&아이콘, 포토, 합성, 웹&모바일, 파워포인트, 폰트 제공

www.clipartkorea.co.kr

 

 

 

클립아트 코리아 - 무료 이미지, 폰트, PPT 다운로드 받는 방법

클립아트 코리아의 메인 페이지입니다.

상단 메뉴 우측에 보면 [무료콘텐츠]를 클릭합니다. 여기에 모든 자료는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범위

  • 무료 이미지
  • 무료 폰트
  • 무료 PPT
  • 한국관광공사 무료콘텐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서체)입니다.  무료폰트는 모두 92종이고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사용할 수 있는 PPT입니다. 하루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PPT는 3종입니다.

PPT 퀄리티가 아주 뛰어나서 잘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은 몇 시간만 투자하면 프레젠테이션 준비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한국관광공사의 무료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아트 코리아의 회원이면 하루 20컷 다운로드 가능하고 재가공 또한 가능하고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무료 콘텐츠 사용범위표입니다. 기업에서 상업적 용도 사용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미지, PPT, 폰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