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아이폰, 맥북을 혹시 잃어버렸다면 가장 먼저 어떤 조처를 취해야 할까요? 먼저 iCloud.com에 접속하거나 다른 애플 기기를 이용해서 잃어버린 기기의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기기에 사운드를 재생, 분실 모드로 폰을 잠그거나 기기의 모든 데이터를 날려버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조작하기 전에 설정해야 할 설정이 있습니다. 

 

 

 

[아이폰 팁] 아이폰 연동 기기 찾는 방법

 

[아이폰 팁] 아이폰 연동 기기 찾는 방법

요즘 에어 태그 관련해서 애플과 3rd 파티 기업들과 분쟁이 이슈입니다. 위치 찾는 태그를 모두에게 오픈하는 것으로 다른 기업들과 상생의 길을 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역시 애플이 열쇠를 가지

truesale.tistory.com

 

 

 

◾️ 목차

1. 아이폰을 분실했을 경우 마지막 위치 추적을 위한 설정
2. 맥북을 분실했을 경우 마지막 위치 추적을 위한 설정

 

 

 

 

 

아이폰을 분실했을 경우 마지막 위치 추적을 위한 설정

 

'나의 찾기' 기능을 iCloud로 연동된 자신의 다른 애플 기기나 icloud.com에서 활성화 합니다.

설정 > Apple ID > 나의 찾기 > 나의 iPhone 찾기 > 나의 iPhone 찾기, 나의 찾기 네트워크, 마지막 위치 보내기 토글 모두 활성화하기

이렇게 활성화하면 배터리 방전으로 아이폰이 꺼져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나의 iPhone 찾기
나의 iPhone 찾기

 

 

 

반응형

 

 

 

맥북(Mac)을 분실했을 경우 마지막 위치 추적을 위해 필요한 설정

 

1. 시스템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2. 보안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및 개인 정보] 탭에 들어갑니다.

3. [위치 서비스]를 탭 합니다.

4. 자물쇠를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권한을 얻습니다.

5. 우측에 [시스템 서비스] 옆에 [세부사항]을 탭 합니다.

6. [나의 Mac 찾기]를 탭 합니다.

 

나의 Mac 찾기
나의 Mac 찾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