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아이폰 기본 메일 앱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의 외부 메일을 모두 추가해서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의 기본 메일 앱을 세팅하고 네이버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아이폰 이메일에 네이버 계정 추가하는 방법

아이폰 메일 앱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메일 서비스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을 뿐 아니라 아이폰의 보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해커들의 피싱 공격은 흔히 메일을 통해서 오는데 유의하지 않으면 클릭 한 번으로 컴퓨터가 먹통이 되기도 합니다.

아이폰 메일을 통하면 이런 간단한 피싱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이런 파일 자체가 열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유저라면 기본 메일 앱을 잘 세팅해서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 네이버 메일 설정합니다.


내 메일함 옆에 설정(톱니바퀴) 클릭 > POP2/IMAP 클릭 > IMAP/SMTP 사용 체크 확인

 

 

 

 

 

 

 

▶ 아이폰 설정


1. 설정 > 암호 및 계정 > 계정 추가

 

 

 

2. 기타 > Mail 계정 추가

 

 

 

 

 

3. Mail 체크하고 저장 > 이름, 이메일, 암호 입력합니다(네이버 이메일, 암호 입력하시면 됩니다)

 

 

 

4. 다음 > Naver 메일함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직접 확인해봅니다. 아이폰 메일 앱을 클릭하면 Naver 메일함을 추가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 메일이 5통 와있네요.

 

 

 

아이폰을 통해서 메일을 확인하시거나 혹은 구글 메일을 메일을 받는 허브로 사용하시기를 권면합니다. 이런 큰 IT기업을 통하면 기본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