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카카오 멤버십이 아주 편리한 점이 있는데요. 카카오 멤버십은 많은 다른 멤버십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카카오 페이로 결제를 하게 되면 따라 멤버십 결제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애플 월렛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대요. 애플 월렛은 개인마다 필요한 멤버십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멤버십을 애플 월렛 속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애플 월렛을 아이폰의 측면 버튼 이중 클릭으로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이 방법이 가장 편리했기 때문입니다. 후에 애플 페이를 사용하게 되어도 이 방법을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월렛(마이애플월렛) 카드 등록, 수정, 삭제하는 방법

 

아이폰 월렛(마이애플월렛) 카드 등록, 수정, 삭제하는 방법

애플이 기본으로 제공하는 아이폰 어플인 마이애플월렛(Wallet)은 멤버십 카드를 정리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툴입니다. 속도도 빠르고 여러 가지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truesale.tistory.com

 

 

 

 

카카오 멤버십을 애플 월렛으로 보내는 방법

 

1. 카카오 페이를 실행합니다. 멤버십 중간에 보면 '애플 월렛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를 탭 합니다. 그리고 'Apple Wallet 안에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멤버십-애플월렛에-추가
카카오 멤버십

 

 

 

2. 우측 상단에 '추가'를 탭 합니다. 이렇게 추가 후에 애플 월렛을 확인해봅니다. 상단에 'Pay 멤버십'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멤버십-애플월렛에-추가
카카오 멤버십 : 애플 월렛에 추가

 

 

 

3. 카카오 페이가 품고 있는 멤버십이 보입니다.

카카오멤버십-애플월렛에-추가
애플 월렛

 

반응형

 

 

애플 워치에서 애플 월렛 속에 카카오 멤버십 보기

 

아쉬운 모습입니다. 애플 워치에서는 카카오 페이를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멤버십과 달리 바코드가 보이지 않고 추가된 멤버십 카드만 나열된 모습입니다. 아마 이런 부분은 추후에 개선이 되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플워치의-애플월렛-카카오페이
애플워치의 애플월렛 속에 카카오페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