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먼저 블로그에 매번 방문해 주시고 잘 보고 있다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지원의 표시로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해준다고 하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구글의 애드센스 봇은 이런 클릭을 무효로 인지하고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해서 블로그의 CPC(클릭당 단가)를 현저히 떨어뜨리게 됩니다. 쉽게 말해서 블로거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원하는 방법?

블로그의 체류시간이 길면 애드센스 봇은 블로그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한다고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다시 말해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 블로그 포스팅을 읽고 곱씹어 보는 양질의 정보를 가진 블로그라고 인식을 하게 되죠. 그래서 낭만 부부를 지원하는 방법 한 가지는 콘텐츠를 꼼꼼히 보시고 한 번 자세히 읽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라면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고의로 클릭 금지!!

광고를 고의로 여러 번 클릭하거나 클릭 후 바로 블로그를 이탈하는 행위를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 광고가 부담스러우시다면 AD Block, 유니콘 같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으로 광고를 차단하시면 됩니다. 혹여 좋은 정보를 얻었다고 생각하시면 지원의 의미로 포스팅된 글을 다시 한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소소한 꿀팁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