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낭만부부 입니다~~

얼마전에 남포동에 갔다가 친구가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영도에 가기로 했어요 ㅎ


학창시절 추억의 맛을 떠오르게 하는

즉석 떡볶이집 “ ​
도날드 ”를 소개해드릴게요~~:)

영도 소식지에
​착한가격업소로 소개된 맛과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이에요~






외관은 세월이 느껴지는 모습 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바로 위치 인데요~

찻길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나

근처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ㅠㅠ

저희는 맞은편 길가에 잠시 주차를 했지요~~

이럴때 지난번 포스팅

​​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클릭하시면 링크 보실 수 있어요~^^ )

도날드 가게의 인기로 맞은편 미술학원이 좀 힘들어서 그런지

간혹 신고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다행히 저희는 주말에 가서 미술학원이 쉬는날 이었어요 ㅎㅎ





떡볶이 가격 입니다~~

가까운 곳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포장해서 가는 것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매주 일요일 휴무 # 라고 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인데 고추가루, 멸치, 다시마, 야채가

국내산 이라니!!

집에서 떡볶이 만들어 보면 고추가루와 고추장이 많이 필요한데

정말 착한 가격 가게로 선정되실만 하십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카드납은 불가 하십니다~

​현금 + 계좌이체 가능 하십니다~~ 참조하세요~~^^




​저희는 진짜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간식으로 매운게 먹고 싶어서

들렀던 터라 정말 많이 먹을 자신이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4명 이었기 때문에 최소 주문량에 맞춰

떡볶이 4인분 + 사리 4개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배가 고픈 경우라면 6인분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양이 많은 편이 아니긴했어요~~~

오징어(생) 추가하면 국물이 훨씬 깊은맛이 난다고 합니다~~

다음엔 배고플때 토핑 많이 넣어 먹어보려해요 ㅎㅎ






​‘​MBC TV방영 - 공감! 특별한 세상’ 에도 출연 하셨네요~~

벽보에 다른 기사도 많았어요~~





최근에는 한국 관광공사에서 발행된 책자에

도날드가 실렸어요~

​중국어로 “釜山自由行” “​부산자유여행” 이라는 책자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중국 관광객을 만나지는 못했어요~

인기가 장기적이다보니 꾸준히 손님이 많은 집이지

반짝 인기 있는 집은 아니어서 좋았어요~~^^





​ 처음 나오자마자 찍은 모습 입니다.

떡볶이 떡, 수제비, 어묵, 라면,쫄면 이렇게 세팅 됩니다~~

사리등은 중간에 추가가 안되니 미리 잘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많이 매운건 못먹어서

가게에 들어갈때 매운향이 바로 느껴졌기 때문에

걱정 했으나 생각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몇분이 지나니 매운맛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 ㅎㅎ

친구는 얼음물을 계속 들이켰어요 ㅎ

저는 딱 맛있는 정도 맵기 였습니다~

저도 땡초 먹으면 바로 배가 아플정도로 매운맛을 즐기진 못하는 편인데도

견딜 수 있을 정도의 맵기 였습니다~



​매콤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






​ 배는 불렀지만 ‘뻥크림’은 너무 궁금하고

먹고 싶었어요 ㅎ



​주문할때 저희 배가 불러서 간식으로 맛보려고 한다고

딱 최소 주문량만 주문 했기 때문에

(사장님이 양이 적어서 괜찮을거라고 하셨지만 저흰 정말 배부른 상태로 갔기 때문에

조금 남겼답니다~)



그런데

저희가 뻥크림 4개 달라고 하니까 사장님이

4개요? 하시며 깜짝 놀라셨어요 ㅎㅎ






뻥튀기가 보통 뻥튀기 맛이 아니에요~!!

시장에 가면 직접 뻥 하고 튀겨주는 뻥튀기 맛이에요~~

중간 중간에 주황색 , 분홍색 곡물도 같이 튀겨서 이쁘기까지 했어요~~:)

여기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넣어주시니~~

매운맛을 부드럽게 잡아주면서 더위를 날려 주었어요 ㅎㅎ

날이 더워서 일까요 ㅎㅎ

저희가 먹는 속도보다 녹는 속도가 조금 더 빨라서

빨리빨리 먹어야해요 ㅎㅎ






​ 밖에 나와서 보니 중국인들을 위해 ( 쯔푸바오 등 )

한국의 카카오페이와 비슷한 결재 방식으로 결재 할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네요~!

여러 프로그램에서 맛집으로 인증받은 스티커도 있군요~~:)

외부 음료는 반입 금지라고 합니다~







​최근 즉석 떡볶이가 인기 많은 이유

직접
​원하는 토핑을 넣을 수 있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점점 인기가 높아지는듯해요~

예전에 즉떡 체인점을 갔었는데

여자 4명이 가서 먹고 싶은대로 토핑 했더니 ㅋㅋ

세상에!! 32,000원이 나왔어요~;;

정말 저녁으로 먹은 금액이었어요 ㅎㅎ

물론 그곳도 맛있고 체인점이라 인테리어도 이쁘고 깨끗했지만

이렇게 착한가격으로 먹으니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착한가격에 좋은 재료 사용하고 양심적으로 가게 운영하시는

​도날드가 계속 번창 하셨으면 좋겠고

이런 가게가 더 많이 생기고 발견되었으면 합니당~~~^^



⬆️ 동의 하신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저도 공감과 댓글 남겨드리러 갈게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