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낭만부부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비교적 맑았어요~~ 

주말에는 또 비가 온다고 하네요~~

원래 스벅 동의대점을 가려고 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갑자기 떠오른 예전에 갔던 카페를

찾아 갔어요 ㅎㅎ

여기는 멀리서 볼때는 이런곳에 커피숍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ㅎ



멀리서 보면 옛날 목욕탕 굴둑이 있어요 ~~ㅎ

없애지 않고 그대로 보존하고 있더라구요!~

“부영탕”이라는 목욕탕 이에요^^


안에 들어가서 목욕탕 느낌이 날까?

호기심으로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치만 여기는 안에 들어 가보시면

목욕탕 느낌은 전혀 없는 완전 다른 공간이 나옵니다~~:)


가게 입구는 파란색 대문으로 시원하게 되어 있어요~~~

바로 앞에 공터에 차량 2대정도 주차 할 수 있고 ~~

카페 옆쪽으로 또다른 공터에도 5대정도 

넉넉하게 주차할 공간이 있어요~~


요즘 주차 가능한 카페 찾기 어려운데 

여긴 그런 점에서 너무 좋아요~~ :) 

카페 내부모습 입니다~~ :)

커피숍 이용시간 제한도 없고 주차요금도 따로 없어요~~


​오전 11시 오픈 - 밤 10시까지 영업 입니다~

(9시부터 마감준비하시는듯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고 하네요~~!!

​1인 1메뉴 주문이고요~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 입니다~~


채광이 잘 드는 따뜻한 느낌 이에요~~

반대편 다른 쪾에도 창이 엄청 많이 있어요~~~^^

카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조용한 느낌이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단체 모임도 가능해요~

왼쪽 서랍장 뒤로 화장실이 있는데 

한명씩 사용 할 수 있어서 더 편하고 좋았어요~~ 

1인 화장실 느낌이에요 ^^


저희는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둘다 커피로 주문 했어요~~~:)

요즘 수제바닐라빈 라떼에 너무 빠져 있어서 

따뜻한걸로 한잔 (4,500원) 

다른 하나는 베트남 연유라떼 따뜻한거 (4,500원)

모든 음료는 아이스로 변경시 추가 500원 입니다~~^^

이상하게 따뜻한게 마시고 싶어서 

어쩌다 보니 둘다 따뜻한걸로 ㅎㅎ

개인적으로 베트남 연유라떼는 

*아이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근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뭐가 뭔지 육안으로 구별하기 어렵네요 ㅋㅋ

그래도 요즘 취향은 수제바닐라빈라떼 입니다~ 추천이요~~~^^


여기서 사용 하시는 커피 기계인데.. 좋아보이네요^^

커피기계 잘 아시는 분이면 바로 알아 보시겠지요~?ㅎ


얼마전에
​블라인드 테스트로 커피 시음을 했는데

평소 즐기던 브랜드 커피를 모두 제일 별로라고 선택해서

참가자들이 엄청 놀랐던걸 본적이 있어요 ㅎㅎ

정말 어쩌면 브랜드는 당연히 기본이상은 하겠지 하는 

기대감으로 가는것 같은데

사실은 이런 노력하는 가게가 

더 정성을 다해서 한방울 한방울의 커피를 내려 주지 않으실까 ...?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사실 저희도 집에서 드립으로 내려 먹는데 저희 신랑이 내려 주는 커피가 훨씬 부드러울때가 많아요 ㅎㅎ

커피숍은 그래도 분위기도 마시러 가는거니까!!^^



기계도 정말 중요 하지만 

사실 콩도 엄청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여기 콩도 따로 판매 하고 있어요~~~

포장이 너무 이쁘네용!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클리셰 원두 콩
100g - 7,000원 200g - 14,000원 500g - 28,000원

브라질 파젠다 프로그례소 원두 콩
100g - 8,000원 200g - 15,000원 500g 30,000원



그리고 여기는 무엇보다 빵이 맛있는 커피숍으로 유명해요~~

7舞라고 당당하게 적으신게 저는 좀 더 당황하긴 했어요~~

첨엔 우와~ 여긴 친환경으로 하는 빵집이구나~~ 믿을 수 있겠구나~ 생각 했지만

다른 빵집은 이 많은걸 다 넣는다는 거라고 생각하니까 참.. 그래서 살이 점점..ㅎㅎ

그래도 맛있는건 참기 힘들어요 ~~~^^;

여기서 그나마 건강하게 편하게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빵 종류도 많고 

선물용으로 가져갈 수도 있고 이쁘고 맛있어요~~~👍👍


빵 가격도 적당한거 같아요~~:)

​8788 시나몬롤 3,000원 ,

8788시나몬롤 + 아메리카노 세트
​6,500-> 5,800원

포켓 앙버터 3,800원 , 식빵 2,800원 , 고메버터 프레첼 3,600원

세트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저녁 7시 30분 부터 - 9시 까지 (마감시간) 

특정 빵 몇가지 제외 하고는

모든 ​빵 20% 할인 한다고 하네요~~~^^

빵맛 궁금 하신분들 빵만 사러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빵이 남아 있다면요:)




이상 cafe8788 소개 였습니다~~

넓고 조용하고 주차편한 부산 카페 입니다~~: )



​​​구독과 공감하트 이웃신청 너무 좋아요~!!^^

비로그인으로도 공감 가능 하니 

많이 응원해주세요~❤️

이웃님은 소통과 공감 같이 해드립니당~~~^^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