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부가 가끔 찾아가는 스시 식당이 몇 군데 있는데요. 그 중 한군데가 '스시 미르네'입니다. 여름에 시원한 물회를 먹으러 가곤 하는데 초밥 메뉴도 맛이 괜찮습니다.
부산 해운대에 스시 미르네 본점이 있고 서면 롯데백화점에 분점이 있는데요. 저희 부부는 집 근처인 롯데백화점으로 종종 방문합니다.
마트 스시만 접하다가 스시 미르네의 초밥을 먹고 나면 와~ 하고 탄성을 지르게 됩니다. 재료가 신선하고 숙성된 회라 깊은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장 소스에 비법이 있습니다. 간장 소스에 초밥을 푹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훅하고 올라옵니다.
▼ 늦은 오후에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많이 없습니다. 요즘 외식을 하려면 좀 일찍 혹은 늦게 가면 좋습니다.
▼ 조용합니다. 매장내에 저희 부부를 제외하고 한 가족만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점심 특선 메뉴는 am 11:00 ~ pm 3:00까지입니다.
▼ 미르 초밥 세트(14000원) 입니다. 10피스가 세팅됩니다.
▼ 나무 인테리어라 따뜻한 분위기가 납니다.
▼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맛집입니다. 일단 맛은 보장입니다.
마무리
분명 초밥의 퀄리티는 있습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느끼는 거지만 홀 서버가 좀 무뚝뚝합니다. 조금만 기분 좋게 손님들을 대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단가를 낮추려고 그런건지 콜라가 펩시입니다. 코카콜라가 나오는 식당에 가면 그냥 좀 세심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스시 미르네는 사장님이 펩시 매니아 인 것 같습니다. 그냥 이렇게 생각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