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i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잠깐 들러 얼마 전에 결혼한 동생 선물을 이것 저것 골라봤습니다. 결국 이것 저것 비교하다가 다음 기회를 노려보기로 했습니다. 서면 롯데백화점에 오면 항상 주차비를 걱정합니다. 여기는 무료 주차 쿠폰도 없어서 오직 물건을 구매해야 주차비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안내 프런트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지 못했다고 이야기하면 1시간 주차비를 정산해주지만 나머지 시간은 물건을 사야합니다. 그래서 저희부부는 그냥 식사를 하기로 정했습니다.

 

아내는 "오랜만에 토끼정에 가볼까?"라고 말했습니다. 이건 분명 꼭 가야된다는 말이죠. 그래서 저는 마치 Input을 받은 기계처럼 토끼정으로 향했습니다.

 

 

 

 

 

 

토끼정입니다. 이름에 멈출 정을 사용했네요. 멈춰서 여유를 즐기라는 의미인가? 후후~ 정이 머무르는 곳이랍니다. 좀 오글거립니다.

 

 

 

▼ 매장 내에 사람들이 확실히 적습니다. 인테리어는 모던함과 복고풍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 테이블 위에 무드등이 너무 예쁩니다. 아내가 좋아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가성비는 역시 그냥 토끼 밥상입니다. 3~4인 드셔도 될 만큼 많이 나옵니다. 2인 주문시 남으면 포장해 가시면 됩니다.

 

 

 

▼ 콜라 잔이 이쁩니다. 그리고 코카콜라 맛입니다. 이런 디테일이 마음에 듭니다.

 

 

 

▼ 치즈카츠가 솔드아웃이라 그냥 돈카츠, 삼겹 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먹는 양이 좀 적어서 이것도 많습니다.

 

 

 

▼ 돈카츠입니다. 돼지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 이것도 돼지고기네요. 삼겹살이 간장 소스의 달콤짭짤한 맛과 수란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입안에 풍미가 가득찹니다.

 

 

 

마무리

 

서버들이 친절해서 일단 좋았습니다. 좀 느끼한 음식이 아쉬웠지만 맵고 칼칼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점심에 우동을 먹지 않았다면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카레우동을 먹었을텐데.. 하지만 이것도 역시 좀 느끼합니다. 그리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 여기는 면요리 위주이고 고기로 하는 음식은 그에 비해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데이트하러 토끼정 가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