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기장에 리퍼 매장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캠핑 용품이 있는지 보려고 방문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이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내 나들이도 시켜줄 겸 리퍼홀릭을 찾았습니다.

 

 

 

 

 

 

▼ 넓은 주차장 부지에 건물 1층 2/3 정도가 리퍼홀릭입니다. 

 

 

 

▼ 잡화, 전자 제품이 주력인 것 같습니다.

 

 

 

▼ 캠핑 용품 중에 펌프가 있습니다. 30~40% 세일해줍니다.

 

 

 

▼ 핀마이크, 각중 거치대, 케이블 등도 있습니다

 

 

 

▼ 조이스틱입니다. E1제품과 닮았네요. 반값정도 합니다.

 

 

 

▼ 스피커, 엠프가 함께 세팅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입니다. 이것도 반값 정도 하네요.

 

 

 

▼ 핸드폰과 테블릿 케이스가 많습니다. 골라 잡아 입니다.

 

 

 

▼ 겨울 용품인 라지에이터도 많이 쌓여있습니다.

 

 

 

▼ 여행 캐리어도 종류대로 많이 있습니다.

 

 

 

▼ 에어 프라이어도 많습니다.

 

 

 

▼ 샤오미 공기청정기입니다. 사고 싶은 제품이네요.

 

 

 

▼ 킥보드도 있네요. 

 

 

 

▼ 키보드 종류도 다양합니다. 아이패드 폴리오 정품 키보드와 다양한 종류의 키보드가 있습니다. 

 

 

 

▼ 신세계 아울렛에 놀러 왔습니다. 조용하네요. 

 

 

 

▼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라라랜드 배경 같네요.

 

 

 

▼ 나이키, 아이다스 등등 브랜드 세일 많이 하네요.

 

 

 

▼ 빈폴스포츠는 40% + 40% 세일합니다.

 

 

 

▼ 오랜만에 쇼핑도 하고 데이트도 했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