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전포동을 자주 지나다니게 되는데 사람들이 항상 붐비는 카페가 있더군요. 기회가 되면 아내와 함께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방문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러면 전포동 카페거리에 유동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 외관입니다. 갤러리 같네요.

 

 

▼ 젊은 예술가 얼굴이 간판이네요. 사장님 얼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현관문이 아주 화려합니다. 르네상스 예술품 같은 느낌이네요.

 

 

 

▼ 내부에서 본 현관문입니다. 화려한 색감이 강렬합니다.

 

 

▼ 이탈리아나 스페인의 화려한 성당 같은 느낌의 내부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모던합니다.

 

 

▼ 주방 전경입니다. 

 

 

▼ 베이커리 종류도 아주 많습니다. 오전에 가서 모든 종류의 빵이 다 남아있었네요.

 

 

 

▼ 유동커피의 시그니처 케잌입니다. 여기서 가장 유명한 생크림 딸기 케잌입니다.

 

 

 

▼ 케잌 종류도 아주 아주 많습니다.

 

 

 

▼ 생크림 몽블랑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티라미수는 좀 비싸네요. 6500원.

 

 

 

▼ 크로와상 종류가 3가지입니다. 인절미 크로와상은 처음 봤습니다.

 

 

▼ 2층에서 내려다본 계단입니다. 

 

 

 

▼ 2층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 이 시간이 아주 여유롭고 좋은 것 같습니다. 

 

 

 

▼ 역시 교회를 모델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 그림도 이국적입니다.

 

 

 

▼ 2층에도 창문이 천장까지 있어서 빛이 잘 들어옵니다.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 빛이 은은하게 퍼져있어서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자체가 인터리어입니다.

 

 

 

▼ 2층은 조용합니다.

 

 

 

▼ 간판에 있던 사장님 얼굴~ 머그컵에도 사장님 얼굴~

 

 

 

▼ 또 사장님 얼굴~~

 

 

 

▼ 여기도 사장님 얼굴~~~~

 

 

 

▼ 넵킨에도 사장님 얼굴~~~ 송삼동 커피입니다. 드립커피와 유동커피의 시그니처 커피입니다.

 

 

 

▼ 송삼동 커피입니다~~

 

 

 

▼ 드립백도 샀습니다. 집에 가서 내려 마셔야겠습니다. 여기도 역시 사장님 얼굴이 있네요..

 

 

 

▼ 유동커피 메뉴판입니다.

 

 

▼ 유동커피에서 커피를 즐기는 방법입니다. 저는 B타입 밸런스 좋은 커피가 맞네요..

 

 

▼ 커피콩과 드립백 메뉴입니다..

 

 

커피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요즘 마신 커피 중에 상위 레벨이라고 생각합니다. 

송삼동커피는 유명한데 좀 달달합니다. 당이 필요할 때 딱입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바디감이 살아있습니다. 묵직하지만 끝은 깔끔합니다. 

커피 표현이 좀 서툰데.. 아무튼 어느 카페에 뒤지지는 않습니다. 커피 맛집을 찾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