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서면 NC백화점 정문을 등지고 봤을때 오른쪽 대각선 방향에 위치하고 있는 동경식 마제소바~
집 근처라 왔다갔다하며 인테리어 할때부터 봐왔던 집~
궁금증을 일으켰던 가게~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외부에서부터 느껴지는 일본스러움~
일본 드라마에서 직장인들 퇴근하고 식사하는 풍경이 눈앞에 :)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에 주문 기계가 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기다리면 자리 안내를 해줍니다~
독서대와 같은 테이블에 마주보며 앉아 먹게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



쉐킷쉐킷 섞어주고 냠냠~
소스에 엄청 정성을 쏟은게 느껴집니다~
60가지 이상의 재료를 넣고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네요~ㅎㅎ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입에 맞는 사람은 중독성이 강한 비빔우동이네요~
저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아참참! 반정도 먹고 나면 꼭 밥 비벼서도 드셔보세요~
밥은 무료제공이에요~ 또 색다른 맛^^


일본 분위기도 즐기고 맛도 보고 싶다면 추천이요~^^
밥먹고 전포카페거리 가면 굳~!!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