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곧 출시될 6세대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아마도 센세이션 하게 업그레이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 6세대의 디자인, 스펙, 그리고 출시일이 언제인지 체크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미니-6세대-컷이미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컷 이미지(출처 : Macrumors)

 

 

목차

1.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자인
2.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펙
3.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자인

먼저 인터넷에 올라온 아이패드 미니의 컷아웃 이미지를 보면 홈 버튼이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질은 알루미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패드 프로와 비슷하게 각진 모양이 될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후면 카메라의 크기가 아주 커져 있습니다. 특정한 기능이 포함된 카메라인지 궁금해지네요. 컷 이미지를 보면 베젤에 내장된 Face ID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대신 아이패드 에어와 비슷하게 터치 ID를 전원 버튼과 통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라이트닝을 빼고 USB-C가 장착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펙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또한 M1 칩이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을 수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새로운 미니 LED가 탑재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CPU는 M1이 아니라 최신 Bionic 칩 중 하나가 탑재될 것이고 디스플레이를 최고 사양으로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

애플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패드 미니 6세대 2021이 "올 가을"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명확히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에 이어서 동일한 출시 이벤트에서 발표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위기로 봐서는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