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먼저, 특가 항공권 검색하기~
특가 항공권은 상당히 저렴한편~ 그러나, 수화물 미포함


방법 1. 특가항공권 구매 +사전수하물
* 기내 수하물 10kg 무료임 

* 액체류가 없고 돌아올때 카야잼 사올 계획이 없다면 특가로 구매하는게 이득~!!




​방법 2. 수하물 포함된 항공권 구매
*
​​무료 수화물 15kg (한사람당)
* 무료 기내 수하물 10kg(한사람당)
스노쿨링 장비나 아이가 있거나
돌아올때 선물할 곳이 많다면 추천!!




​저희가 실제 결재하고 다녀온 금액 입니다~
아무래도 기내 수화물 각각 10kg씩으로 부족할 것 같아
수하물 포함된걸로 구매 했어요~
* 저희는 6월초에 다녀 왔어요*
금액 비교해 보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 제가 갈때 금액으로 계산 했을때
특가항공권 +사전 수하물 예약 보다는
이미 수하물이 제공되는 항공권이 더 쌌습니다~~!!
잘 확인해 보고 구매 하시길 ~^^

아참참!! 제가 바보 같아서 그런지 항공권 구매 실수했네용 ㅎ
혹시 저처럼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려요 ㅎ
갈때 비행기는 우리가 가는 날이니까 아무 문제 없이 가는 날로 예약 했지요 ㅎㅎ
하지만 문제는 돌아오는날 ㅎㅎ

저는 이게 왜이리 헷갈리던지요 ㅋ
한국이랑 코타랑 시차가 1시간이에요~
코타가 1시간 느려요~~
밤비행기라서 저흰 수요일에 한국 도착인데 짐을 화요일 저녁에 보내야 하잖아요~~
그 나라 시간으로 구매 해야하는지 너무 헷갈리는 거에요 ㅎㅎ

화요일 호텔 체크 아웃하고
화요일 저녁 비행기인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수요일 00:50 출발이라
수요일로 구매 해야 했어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저는 예약 때문에 콩닥콩닥 ㅎ
한국 돌아오는날로 구매 하시면 됩니당~^^
저희도 그래서 화요일 밤 10시경 수화물 보내고
기다렸다가 00:50분 비행기 타고 돌아왔어요~~ :)

* 그리고 비행기예약은 당일 취소는 무료로 가능해요~^^
혹시 실수할지도 모르니 예약은 당일 00:00 이후로 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
저도 저 자신을 못 믿어서 00:00이후 예매 했어서
아침에 취소하고 다시 구매 해서 수수료 없었어요 ㅎㅎ
예약일자 변경 하니까 6만원 나오더라구요~ (두명예약이라)

사소한경함담 나눠봅니당 ~^^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제가 앞으로 올리는 글들 잘 봐주세요~
상세하게 올려드릴게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셔용~~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