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저희 부부는 2019년 6월초에 예약을 하였습니다~
많은 검색결과 에어텔보다 각각 예매가 더 저렴했기에 따로 구매 했어요~~

숙소 예매와 비행기 예매를 동시에 진행 하다보니
새벽 3시 넘어서 결재 하게되었네요 ㅋ
후덜덜 하며 ㅎㅎ

왜냐하면!! 호텔 예매는 취소불가!!
특가 항공은 저렴이 사이트에서 구매 진행 하는데
호텔과 판매 역할 완벽분리 되어 있어 서로 책임지지않습니다~


사실대로 고백 하자면 .. ㅎㅎ
전 잘못 예매 했어요 ㅠㅠ
원래 화요일 오전에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 이었답니다..


원래 잡았던 일정을 생각하며 화요일에 돌아와야지~ 하고서는 숙소까지 그렇게 잡아 버렸네요;;


그리하여 먼저 올린 글을 보시면 ㅋㅋ
비행기를 취소하고 (당일무료취소 가능)
수요일 오전에 한국으로 오게 되었네용 ㅎ
사장님께는 ....



​​돌아와서 열심히 일하겠다는 약속을 드렸죠:)
껄껄 ㅋㅋ
감사해요 ~ 사장님~^^ 선물 사올게요 ㅎㅎ

무튼 , 호텔 예약할때 저처럼 괜히 매진될까봐
염려하는 염려병 때문에
실수 하지 마시고요 ~
숙소는 생각보다 많답니당 ㅎㅎ

예매 잘 하시고요~~
다음엔 저희가 묵은 수트라하버호텔 리뷰를
올려드릴게요~!

뿅!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