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롯데 프레시 어플을 깔았더니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권을 주네용~ :)

뭐 살게 있나 서핑을 해봅니당 ㅎㅎ
돈코츠 라멘이 할인을 하네용~!^^

​​​5,450원 -> 3,815원 (4입)

기회를 놓칠수 없지요~ :)
호기심에 구매하고 배송 오자마자 끓여먹어 봤어요 ~

이전에 후쿠오카에서 사온 인스턴트 라면을 먹어 본지라 비교 해보려고요~

레시피대로 끓여줍니다~
물 500미리 (2개 끓이니까 조금 1000미리 좀 안되게 넣어요)
이제 면을 넣고 다진마늘반스푼 넣고
3:30 끓입니당~
​​다진마늘 + 숙주 같이 넣음 맛있대요~
저는 숙주가 없어서 다진마늘만 ~ ㅎㅎ



저는 냉장고에 삶아 놓은 계란이 있어서
같이 끓여 따뜻하게 해주었어요 ^^
* 계란 삶아두고 따뜻한물에 몇분 놔두면 따뜻하게 방금 삶은 계란처럼 먹을 수 있어용 ~!! ㅎㅎ

다 끓으면 불 끄고 건더기스프(말린파)+액상스프(미소된장느낌)넣고 저어 줍니당~~

이제 그릇에 이뿌게 담기~~



​맛평가 : 일본 슈퍼에 파는 인스턴트 라멘보다
더 더 더 맛있습니당~
“다진마늘”을 넣어서 그런지 느끼함이
전혀 없어용!! ㅎㅎ
꿀~ 맛 ㅋㅋ 꼭 드셔보세요~! ^^
** 다진 마늘 ** 꼭 넣어야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