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매년 1월은 자동차세 연납하는 시기입니다. 이때 자동차 세금을 납부하면 10% 할인을 받기 때문에 저는 달력에 메모를 해두고 매년 알림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네이버 고지서에서 이런 서비스를 시작했기에 저는 이 서비스를 활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고지서(10% 할인받는 자동차세 연납 신청하기)

 

 

어제 네이버 고지서에서 알림을 보내왔습니다. 자동차세 납입을 하라는 문자였습니다.
3분 정도 소요해서 카드를 등록하고 납부까지 완료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먼저 네이버 앱에서 네이버 고지서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지방 세입을 클릭

네이버 고지서

 

 

 

2. 네이버 페이로 바로 납부 > 카드 추가를 안 했네요. "간편 결제 카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카드 스캔해서 카드를 추가합니다.

 

 

 

 

4. 카드가 등록되었으면 "결제하기" 클릭합니다.

 

 

 

 

5. 네이버 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납부 처리가 완료"됩니다.

 

 

 

세금 납부가 이제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 모두 납부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현대카드를 통해서 납부했었는데 따져보니 네이버 페이가 장점이 많네요. 먼저 카드를 등록해두면 현대카드 포인트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