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낭만부부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2달 정도가 되어갑니다.


양질의 정보는 곧 힘이다.

이건 진실입니다.


검색엔진은

흩어진 정보를 데이터 베이스화 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놀리지 베이스를 구축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데이터의 힘을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현재 구글은 이 빅데이터를 이용해 

성장 중입니다.


미래 지향적이고 최고의 기술을 가진 

회사를 합병하고

인재를 모읍니다.

그리고 정보를 모읍니다.

이렇게 매년 매년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죠.


양질의 정보는 사람을 통해서 전달된다는 말은 

옛것이 되어버렸네요..

이제는

구글링을 통해

네이버를 통해

다음을 통해

정보는 흐른다. ㅎㅎㅎ

이렇게 말을 바꿔야 겠네요.


인터넷으로 이루어진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합니다.

블로거를 시작하려고

생각한 계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대학 때 컴퓨터를 전공했고

프로그래머로 잘 나가던 때도 있었죠 ㅎㅎ


여러가지 이유로 

일을 그만두었을 때


주위 사람들의 만류, 걱정, 비난을 뒤로 하고

다른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삶을 살게 되었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세월이 아주 많이 지나서

기억 가물거리지만


제가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노하우, 정보들 모두 어디로 흩어졌는지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나가버린 이것들이 너무 아까웠습니다.

그래서 

그래서 

블로거를 시작해야 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에서 많이 멀어졌지만

생활에서 소소한 정보들

특히 IT, 인터넷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졌습니다.


이렇게 제가 가공한 소소한(?) 정보들은 

어딘가 뿌리를 내리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글을 써나가면서

전달력, 표현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도 

많이 하게됩니다.


하지만 

블로그 탐방중에 이런 걸 발견했네요.




주간 탑15에 랭크되었습니다.ㅎㅎㅎ

영광이네요..


포스팅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지치지 말라고

어깨를 툭툭 두드리며

격려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 넉두리가 많이 길었네요.

장마 기간에

다들 운전 조심하시구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