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낭만부부 입니다 :)

며칠전에 부경대학교에 일이 있어서
근처 식당을 찾다가 맛집일까? 하며 “가보자!” 도전한 가게 입니다 ㅎ

황령터널을 지나고 앞에 맥도날드가 보일때
우회전하면 부경대 가는 길이 나오지요 ㅎ

우회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왼쪽으로 푸르다는 아파트가 보이고 오른쪽을 바라보면
엄청 부지 넓고 큰 건물이 보입니다.

네~
​​ 바로 여기가 [ 희성식품 ]이라는 고기집 입니다 :)

외관을 보시면요~





여기가 정면쪽입니다~~
앞뒤로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크게 있습니다.
단체 모임 있을 때 주차비 염려를 덜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외관 건물에도 적혀 있듯이
​​1층은 축산물판매장 입니다~

여러 부위의 한우 고기를 구매 하실 수 있어요! ㅎ
그램 측정해서 원하는 만큼 구매 가능하세요~
한우뿐아니라 수입고기 돼지고기 다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서 고기를 사셔서
​2층으로 올라가서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성인 기본 상차림 비용 (6,000원) 초등생(4,000원)

​이렇게 ​야채 셀프코너에서 여러가지 쌈 야채와
마늘 고추 장아찌 쌈장 등이 기본 상차림에 포함되어 있어요~
돼지고기를 구매 하시면 불판을 주고
소고기를 구매 하시면 참숯과 구이망이 제공 되네요~~



뒤쪽으로 “ ​​
정자마루 “ 라는 엄청 큰 방과




저기 뒤에 보이는
“ ​
희성실 “ 이라고 적힌 ​어마어마하게 큰 방이 있어요~
모두 불판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요​​즘 어르신들 무릎아파서 바닥에 못 앉으시는 분들
많으신데 새로 생긴 식당이라 그런지
​모두 입식 테이블 으로 되어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이날 점심에 잠깐 먹고 가야했기 때문에
점심 메뉴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한우 차돌 된장찌개 8,000원
( 비빔밥으로 제공 됩니다.)​


차돌이 된장이랑 만나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지요 ㅎ




​​​한우 뚝배기 불고기 10,000원

(한우라서 딱딱하지 않고 부드부들했어요~
다만, 다 먹어갈즈음 약간 느끼함이 올라 왔어요 ㅎ
물론 이건 다른 집 뚝배기 불고기도 마찬가지에요~)




기본 반찬 이에요~
배추 겉절이가 맛있었어요 ㅎ
고춧잎도 비타민이 많다고 하니 잘 챙겨 먹어야지요 ㅎㅎ




가격 궁금하실것 같아 찍어 왔어요 ㅎㅎ

다 먹고 내려오면
커피숍이 보입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원)

이제는 식사하고 커피 한잔은 습관이 되어 버린듯해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빨리 부경대로 가봐야 해서 패스~




ㅎㅎ 입구 쪽에선 한우풍선이 반겨주더니
출구로 나오는 길에는 돼지풍선이 반겨 주네요 ㅎㅎ
다음을 또 기약하며 ㅎㅎ

급해서
희성식품에서는 커피를 패스 했지만,
이제 부경대에 왔으니 마셔야지요^^

​부경대 안에 있는 아주 가성비 제대로인
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ㅎ


바로! 부경대학교 도서관 안에 가면 만날 수 있어요 ㅎ

입소문으로만 들었던 “
​ 스타벅스 자판기 ”를 만나러 가봅니다 ㅎ




정말로 스타벅스 마크가 부착되어 있어요~
총 3대의 기계가 비치되어 있어요~
가성비인 이유는 바로 SELF !!
​무인 카페 입니다 ㅎ

이래봬도 저 기계가 1천만원은 넘는다고 하네용~~
왼쪽부터 1번 2번 3번 기계입니다~

​먼저 1번에서 주문을 접수해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결재!!
( 카드만 가능하십니다)

​그 다음 3번기계가 컵을 줘요~
그럼 컵을
​2번에 가져가서 얼음을 담아요 ㅎ
원하는 만큼~~~ ㅎ
​그 다음 1번으로 가서 기다리면 음료가 나옵니당 :)




이제 아래 서랍을 열면 컵홀더, 뚜껑, 스틱등이 있어요 ~
필요한거 직접 꺼내서 사용 하면 됩니당! ㅎ


저흰 아이스라떼, 아메리카노, 복숭아티 마셨는데
다 맛있었어요!!
늘 스타벅스만 찾는 언니도
커피 맛 좀 안다는 사장님도
인정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

대학교 안에 있어서 가능한 가성비 일까요~?
다른데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부산에 부경대 근처 오시면
커피 한잔 들고
부경대 안에 이쁜 정자에서 조경을 바라보며
여유를 가져 보시면 어떨지요 :)

이상 부경대 고기 맛집과
가성비 갑 커피 소개해드렸습니다~~ㅎ

도움이 되셨다면,
앞으로 이런 질 좋은 자판기가 많이 생기길 바란다면,
부족한 저희 블로그 응원해주신다면 ^^
공감 꾹 눌러주세요~~
💙💙💙
댓글도 감사해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