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오랜만에 기장 바닷가에 드라이브를 갔습니다. 부산 기장에 관광 단지 개발이 한창이라 이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전국 매출 1위 카페도 기장에 있는 걸 보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지역임에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럼 얼마 전에 방문한 climb tower (클라임 타워) 소개해드릴게요. 

 

 

 

 

 

▼ Climb tower (클라임타워) 외관입니다. 날씨가 좀 흐리네요.

 

 

 

1층 주방입니다. 커피 공장같은 분위기네요. 

 

 

 

웹컴 커피? 시음할 수 있는 커피가 2종류 있습니다. 너무 맛있고 향기로워서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2층입니다. 창가쪽에는 자리가 없습니다.

 

 

 

2층 창문이 배경을 액자처럼 디자인해뒀네요. 마음에 듭니다.

 

 

 

3층 창은 바닷가를 액자로 담아놨네요. 

 

 

 

날씨 좋은날 사진찍으면 인생 사진이 나올 것 같은 배경입니다.

 

 

 

멀리 바닷가 길이 보입니다. 커피 마시고 산책하면 좋을 것 같네요.

 

 

 

▼ 테라스도 있습니다.

 

 

 

앞은 오션뷰, 뒤는 마운틴뷰 공기도 맑아서 힐링이 됩니다.

 

 

 

아메리카노 동백 - 다크초콜릿의 쌉싸름함과 부드러운 질감이 조화를 이루는 좋은 밸런스를 가진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추천.

케잌도 너무 맛있네요. 저는 이렇게 달달한 케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케잌은 단맛에 이질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여기 원두는 크게 2가지입니다. 동백과 드리프트. 동백은 묵직하고 밸런스 좋은 맛, 드리프트는 고소한 견과향과 산미가 잘 어우러진 맛입니다.

 

 

 

 메뉴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