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갤럭시는 화면분할(PIP) 기능을 탑재했지만 아이폰은 iOS 14 부터는 아이폰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도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Alook 어플 (유료)를 설치합니다.

2. Private 어플 (무료)를 설치합니다.

 

먼저 Alook 앱은 정확히 PIP 기능을 제공하지만 Private 앱은 무료라 화면 분할과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 어플인 Private 앱을 리뷰하겠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동영상 mp3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동영상 mp3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동영상을 mp3 즉 음성으로 다운로드 받는 여러 가지 방법 중에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유튜브 동영상 mp3

truesale.tistory.com

 

 

Private 앱의 장점은 먼저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이 동영상에 mp3를 추출해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음악 파일은 백그라운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다재다능한 앱이죠.

 

그리고 이 앱을 통해 동영상 시청과 웹서핑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애플스토어에서 'Private'라는 검색어로 검색합니다. 아래와 같이 검은색 바탕에 번개 모양 아이콘의 어플입니다.

 

 

 

 Step 2  Private 실행하고 먼저 유튜브를 클릭 > 동영상 하나를 플레이 합니다.

 

 

 

 Step 3  팝업 메뉴 중에 Download를 클릭해서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Cancel 클릭 > 하단 메뉴 우측에 책모양 아이콘 클릭

 

 

 

 Step 4  + 클릭 > 웹서핑할 주소를 입력합니다.

 

 

 

 Step 5  백그라운드에 네이버, 앞쪽에는 유튜브 영상이 동시에 나옵니다.

 

 

 

 Step 6  유튜브 창을 손가락으로 드레그해서 화면의 다른 곳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Step 7  동영상 창을 손가락으로 핀오프하시면 작아집니다. 다시 크게 할 수도 있습니다.

 

 

 

 Step 8  같은 방식으로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동시에 유튜브 동영상 창을 띄워놓을 수 있습니다.

 

 

 

Private 브라우저 앱은 이런 기능 이외에 vpn, 즐겨찾기, 광고 제거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짜 잘 만든 앱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