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가입자들에게 주어지는 특권 중 PIP (화면 속 화면) 기능과 백그라운드에서 동영상이 재생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유저들에게도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에서 nPlayer 앱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폰단축어를 이용하는 방법 (백그라운드 기능은 잠금 화면에서 플레이 키를 다시 한번 눌러야 합니다)

 

 

 

📱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PIP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iOS 14] 유튜브 앱 PIP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이번 iOS 14 업데이트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기능 중 하나는 사진 속 사진 (Picture in Picture) 기능이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처럼 동영상이나 전화를 할 때 작은 디스��

truesale.tistory.com

 

 

 

 

2. Private 앱을 이용하는 방법 (백그라운드 기능은 자연스럽게 실행되지만 PIP 기능은 앱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 [아이폰 팁] 웹서핑과 유튜브를 동시에 하는 방법

 

[아이폰 팁] 웹서핑과 유튜브를 동시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갤럭시는 화면분할(PIP) 기능을 탑재했지만 아이폰은 iOS 14 부터는 아이폰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도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

truesale.tistory.com

 

 

 

 

 

3. nPlayer 앱을 이용하는 방법

 

 Step 1   nPlayer 앱 (무료 &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을 다운로드하여서 실행합니다.

 

 

 

 Step 2  nPlayer 하단 메뉴 중에 브라우저를 클릭 > 유튜브 (https://m.youtube.com) 접속합니다 > 동영상 하나를 클릭합니다.

 

 

 

 Step 3  재생을 클릭합니다.

 

 

 

 Step 4  우측 상단에 PIP (Picture in Picture)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Step 5  아이폰 상단에 PIP 기능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기능은 화면을 끄면 연결 재생이 되지 않네요. 잠금 화면에서 다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소리가 재생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