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부산 문현금융단지에 신규오픈 뷔페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 AVANI " 라는 뷔페 입니다.

 

반응형

 

요즘 어딜 가도 한끼 만원 이상 이잖아요~그런데 저렴하게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서 지인들에게도 널리 알리고 있어요 ㅎ가격과 할인기간은 아래 포스팅 하면서 알려드릴게요~!^^ 혹시 부산에 여행 오셨거나 계획 이시거나 거주하고 계시다면 끝까지 주목해주세요~ !! ^^AVANI가 위치한 건물이 복합 문화시설 인가봐요~지하에 주차를 하고 뷔페 4층을 가려고 하니 엘리베이터를 잘못타서 1층에 내려서바꿔탔네용 ㅎㅎ그 덕에 건물 1층에 뮤지컬 공연 포스터들을 접할 수 있었어요~최근에 라이언킹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ㅁ+다음번에는 공연을 보러 한번 와야 할까봐요 :)아직은 입주한 건물이 많이 없어서 AVANI 입구도 뭔가 휑합니다 ㅎ


사진에서 왼쪽이 입구입니다~저희는 단체여서 이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아참! 여기는 예약을 해야만 할인 적용 된다고 합니다~~^^하루 100명만 받고 있다고 해요~~꼭 전화 하셔서 예약 하셔서 방문 하시길요~!

 

가운데 보이는 곳이 음식이 있는 곳 입니다~:)

사진에서 오른쪽에 가림막이 되어 있는 곳 뒤로는 디저트가 있어요~그쪽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커피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컵 사이즈 소 중 대 있으니 얼음 넣으시려면 꼭 제일 큰 컵으로 받으셔야해요~ 뜨거운 커피라서 얼음 가득 넣고 커피 받아도금새 다 녹아서 새로운 얼음을 넣어야 하는데 저는 중간짜리 컵을 잡는 바람에 미지근한 커피를 마셨네용 ;; ㅎㅎ큐브모양의 케잌들과 빵 과일이 있는데 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지금 디저트 내용을 먼저 적는 이유는 사진을 보면서 디저트 담아온 기억도 나서 이지만디저트 사진을 못찍어와서 그래요 ㅎㅎㅎㅎ

 

메뉴판 사진 찍어 왔어요~

 

01
 
02
 
03
    Drink&Beer      Ade & Steak           Steak

 

안심 스테이크 (210g) 19,000원  등심 스테이크 (230g) 19,000원 

스테이크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다음번에는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제 제가 먹은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

 

 

다들 좋아하시는 연어 입니다~^^

연어랑 올리브 샐러드 말린 방울토마토 이 조합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너무 맛있어서 저도 두번 먹었어요 ㅎㅎ

 

 

 

 


파스타도 해달라고 이야기 하면 바로 조리해서 줍니당~~^^


쌀국수도 해물 넣어서 주면 만들어줘요~~
지인들이 다들 중국에 살다가 와서 다들 고수를 엄청 넣어 왔네요 ㅎㅎ저는 중국에 살았는데도 아직 못먹는데 지인들은 너무도 잘 먹는군요 ㅎ아마 쌀국수 하면서 이날 고수가 가장 많이 나가지 않았을까해요 ㅎ냄새만 맡아도 먹은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지인들은 정말 대단합니다.먹으면서 너무 약하다고 하네요 ;; 중국에서 먹는건 맛이 엄청 강한데 이건 너무 약하대요 ㅎ 아마 어린고수인가봐요 ㅎ이 외에도 태국 음식 팟타이도 있었고 와인이랑 먹어도 좋을 치즈들도 있구요~탕수육도 있었는데 저는 뷔페에서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ㅎ앞으로 할인 이벤트 없이 정상 영업을 한다면 메뉴가 더 추가 되지 않을까해요~


쿠바를 가보지 않아서 모르는 맛이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한번 먹어볼걸 그랬나 싶네요 ㅎ
AVANI 4층 위로는 그룹 오피스가 생겼다고 해요~서울쪽에만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부산에는 최초 라고 합니다~한 사무실에 여러 개인 회사가 있는 구조 인데 이미 필요한것들이 다 구비 되어 있어서그냥 몸만 들어오면 된다고 하네요~ 복사 프린트 스캔 팩스 등등 공용으로 사용하고 커피마시는 공간도 있어서 접대 하기도 좋다고 합니다~보증금이 없다고 한거 같아요~ 월 150에 관리비 물세 전기세 집기사용 등등 모두 포함된가격이라고 하네요~초기 사업 하시는분들한테 좋은 시스템인거 같아요~ 관심 있으신분들 문의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그리고 위쪽으로는 호텔이라고 하네요~!!뷔페 나오면서 반대쪽 내부 사진도 찍어 보았어요~


단체가 와도 충분할 정도 굉장히 넓고 의자도 너무 편하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할인 이벤트 할때 오셔서 지인들과 오랜만에 여유있게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식사 해보세요~가격 : 정상가 17,000원(1인)  오픈 이벤트 가격 : 점심  17,000원 1+1 

오픈 이벤트 가격 : 저녁  35,000원 1+1 

오픈행사 기간 : 8월 31일 까지~ 하루 100명 한정두명이 와서 17,000원에 연어 파스타 팟타이 쌀국수 라니!! 무조건 가야죠~!! ^^문의처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부산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윗층에 호텔에 묵으시면서 아점으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아침과 점심을 저렴한 가격에 해결~^^부산 거주 하시는 분이라면 바로 예약전화부터 해보세요~하루 100명한정이라 미리 예약 하셔서 가성비 식사 해보세요~금융단지 직원분들이 예약을 많이 해서 평일에는 미리 예약 하지 않으면 날짜가 계속 밀려요 ㅎ좋은 포스팅 이었기를 바래보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입추가 지났다고 해도 아직은 덥네요~ 다들 몸 건강 유의 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구독과 좋아요 눌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