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세상은 빠르게 변화합니다. 특히 IT 업계의 변화는 따라가는 게 쉽지 않을 만큼 매우 빨리 변화, 진보합니다. 제가 대학에서 프로그래밍을 공부할 때 가장 핫했던 언어는 JAVA였습니다. 가볍고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프로그래머들이 좋아했던 언어가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학교 선배 중에 유독 파이선이라는 언어에 집착하는 분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쳐다보지 않던 이 언어를 파고 또 파더니 20년이 지난 지금 가장 성공하신 분이 되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IT 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전 세계에 고객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등의 플랫폼에서 파이선이 힘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분이 정말 선견지명이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톡특하신 선배 한 분은 플래시에 엄청난 마니아였습니다. 모든 컨텐츠를 플래시로 개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참 무모하다고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지금 그 선배는 거지입니다. 플래시의 몰락은 이미 예견되어 있었습니다. 보안상 너무 약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도비가 2020년 12월 31일부로 더 이상 기술지원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보안패치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겠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빠른 시간 내에 플래시를 통한 여러 가지 문제들이 발생하리라 예상합니다. 따라서 삭제하는 게 원칙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플래시 비활성하는 방법

 

 Step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세로 3개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Step 2   설정을 클릭합니다.

 

 

 

 Step 3   화면을 아래로 내려봅니다.

 

 

 Step 4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Step 5  Flash를 클릭합니다.

 

 

 

 Step 6  사이트의 Flash 실행 차단(권장) 부분에 토글을 해제합니다.

 

 

 

 

 

윈도우에서 플래시 제거하는 방법

 

1. 제어판

2. 프로그램 및 기능

3. Flash Player을 찾아서 마우스 우측 키를 클릭

4. 제거를 클릭

 

 

Mac에서 플래시 제거하는 방법 #1

 

1.  클릭

2. Finder 실행

3. 상단 메뉴바의 '이동' 클릭

4. 유틸리티 클릭

5. Adobe Flash Player Install Manager 클릭 > 제거하기

6. Finder에서 Install flash player를 검색하고 나온 설치 파일도 삭제해줍니다.

 

 

 

 

 

Mac에서 플래시 제거하는 방법 #2

 

1. 클린마이맥 엑스(CleanMyMac X)를 실행합니다.

2. 응용 프로그램 설치 제거를 왼쪽 메뉴에서 클릭합니다.

3. 응용 프로그램 보기를 클릭

4. 플래시를 선택하고 삭제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