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얼마 전에 웨일 브라우저의 마우스 제스처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웨일에 익숙해지면 정말 편리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치 맥의 트랙패드, 아이패드의 제스처에 익숙해지면 생산성이 상승하는 효과와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필요에 의해 리소스를 많이 먹는 크롬 브라우저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확장 프로그램에 이 제스처를 추가하는 프로그램도 존재하더군요. 그럼 어떻게 설치하고 사용하는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https://crxmouse.com/

 

Mouse gestures are easy and save you a LOT of time

Boost your browsing productivity with intuitive and customizable mouse gestures. Easily navigate, scroll, and open new tabs with a simple drag and click.

crxmouse.com

 

 

 

 

 

 Step 2  crxMouse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합니다.

 

 

 

 Step 3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

 

 

 

 Step 4   활성화에 동의하다 클릭

 

 

 

 Step 5  게임을 통해 제스처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혹은 바로 CRXMOUSE 설정으로 갈 수 있습니다.

 

 

 

 Step 6  게임은 적당히 하고 제스처를 설정하러 갑니다~

 

 

 

 

 Step 7  설정 > 마우스 제스처 > 제스처를 편집합니다. 웨일과 마찮가지로 마우스 우측키 누른채로 왼쪽으로 드레그하면 뒤로, 우측으로 드레그하면 앞으로, 위로 스크롤하면 화면 위로 올라갑니다. 반대로 아래로 스크롤하면 화면 아래로 내려갑니다. 이외에도 제스처를 여러 가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