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오늘 날씨가 아주 더웠습니다. 마치 동남아시아 날씨와 같더군요.

더워서 좀 힘들었지만 날씨 덕분인지 하늘은 아주 높고 청명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삼성 에듀닷컴" 소개와 활용 방법입니다.

이 웹사이트를 접한건 약 5년전쯤인것 같습니다. 당시 중국어를 열심히 배우고 있던 터라 좋은 컨텐츠를 많이 검색하고 다녔습니다. 로컬 학원을 다니면 시간이 잘 맞지 않아서 많이 빼먹게 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또 뒤쳐지게 되구요.


언젠가 지인이 삼성의 모든 제품에는 서비스가 포함되어있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무슨 서비스?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전자 제품이 고장나면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쉽게 수리할 수 있죠. 그런 서비스를 말하는 거겠지... 했습니다.


하지만 "삼성 에듀닷컴"이라는 웹사이트는 이런 고정 관념을 바꿔줬습니다.

삼성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교육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그러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살펴보시죠~


 삼성 에듀닷컴(익스플로러 기준)

https://www.samsungedu.com/



1. 제품인증




2. 삼성제품 인증하기




3. 저는 "컴퓨터"를 선택했습니다.






4. 컴퓨터 뒷면의 "제조번호"를 찾아서 입력합니다.

컴퓨터, 모니터, 휴대폰 모두 "제조번호"가 있어요. 이것을 찾아서 입력합니다.



제조번호 위치를 자세히 설명한 그림입니다.


5. 인증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2020년 9월까지 삼성에듀닷컴의 교육 컨텐츠를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6.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기기 인증 리스트입니다.

"제품인증"만 하면 기간이 연장이 됩니다. 부모님, 형님집에 있는 삼성 디지털제품 인증을 모두 제가 사용했습니다. 물론 양해를 구해야 합니다.




7. 그럼 강의 한가지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먼저 "모바일병행과정"을 선택합니다. 예전에는 안되었던 서비스인데 최근에 생겼습니다.

말그대로 모바일에서도 컨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플래시로 컨텐츠가 제작되어서 모바일에서는 볼 수 없었죠. 현재는 많은 강의가 모바일에서도 청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국어"를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강의를 맛보기로 들어봅니다.




8. HSK 6급 과정을 선택해서 들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네요. 



요즘 디지털 기기가 넘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집에 안쓰는 핸드폰 한두개씩은 있더라구요.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꺼내서 삼성 에듀닷컴에서 "제품인증" 받으시면 양질의 강의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애들과 방학 잘 보내시구요. 더운 여름 집에서 느긋하게 "자기 계발"하시길 바랍니다.

어학공부, IT, 경영 리더쉽도 배워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