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아는 형님이 38.5 카페에 로스팅 매니저로 직장을 옮겼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오늘 오후에 시간을 잠깐 내어서 커피콩도 구입할 겸 영도를 찾았습니다. 

38.5 카페는 예전에 한 번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관련 글은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부산 영도 카페] 감성 온도 '카페 38.5'

 

[부산 영도 카페] 감성 온도 '카페 38.5'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휴가 계획이 비록 별다른 계획이 없었지만 아내와 함께 꼭 먹고 싶었던 음식 한 가지 먹고 꼭 가고 싶었던 곳에 가보자는 추상적인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저�

truesale.tistory.com

  

 

저번에 38.5 카페를 찾았을 때는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는데.. 오늘은 하늘이 아주 맑고 높았습니다.

 

 

 

 

▼ 부산 영도에 위치한 38.5 카페 정문입니다. 바다로 걸어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주차장은 25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층 로스팅실 앞에 있는데 발코니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멀리 해양대학교가 보입니다. 하늘이 너무 아름답네요. 바다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깔맞춤이네요.

 

 

 

약간 해운대 느낌도 있습니다. 

 

 

 

그림같네요. 아내도 오랜만에 기분이 상쾌하다고 합니다.

 

 

 

콜드블루 커피 & 아메리카노 & 밤 케이크입니다. 아는 형님이 블랜딩, 로스팅까지 한 커피입니다. 커피 일을 아주 오래 하신 분인데 커피가 아주 향기롭습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운동장 가운데 축구 골대가 있네요. 이번 마이삭 때문에 골대가 축구장 한가운데로 옮겨갔다고 합니다.

 

 

 

▼ 여기서 바다보고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카페에서 시간을 좀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내와 오늘 저녁을 테이크 아웃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영도에 도날드 떡볶이가 아주 유명한데요. 리뉴얼했다는 소문을 들어서 한 번 찾았습니다.

 

 

 

 

 

 

도날드 즉석 떡볶이입니다. 새 건물로 옮기셨네요.

 

 

 

▼ 메뉴판입니다. 2인 기본에 오징어를 사리로 추가했습니다. 

 

 

 

▼ 집에와서 반조리로 포장된 떡볶이를 데웠습니다. 만두도 삶아서 추가했습니다. 매운맛이 입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달달한 감칠맛도 납니다. 아무튼 맛있습니다. 특히 쫄면 사리가 너무 맛있네요. 다음에는 꼭 더 추가해야겠습니다.

 

 

 

▼ 후식은 제가 좋아하는 투게더입니다. 도날드 떡볶이에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파는데요. 이 조합이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네요. 매운맛을 삭혀주는 투게더는 진짜 어울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