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오늘은 수제 케잌이 유명한 카페 해루 소개해드릴려구요. 요즘 카페가 평범하면 도퇴되고 결국 없어져 버립니다. 카페 해루는 이렇게 많은 카페들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광안 1동 행정복지센터 근처이고 여기 주거지가 많아서 어머님들이 애들 학교, 학원 보내고 모임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 영업 시간  11:00 ~ 24:00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일로 17 2층


■ 전화 : 051.757.6450

 

 

▼ 그 유명한 해루의 수제 케잌입니다. 감상해보시죠.

카페내에서 먹을 수 있구요. 주문도 가능합니다.

 

 

 

▼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식물, 꽃과 나무색 탁자 조화가 좋습니다.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 인테리어가 비싸 재료가 아니지만 감각있게 잘 배치한 것 같습니다.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 웰컴쥬스.. 케잌... 음료... 살찌겠다...

 

 

 

▼ 전체적인 공간을 보겠습니다. 카페는 진짜 분위기네요.. 일단 합격.

 

 

 

 

 

 

▼ 커피맛은 음....  수제 케잌은 굿...

 

 

 

▼ 꽃이 아직 싱싱하네요. 사장님이 꽃을 아주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요즘 커피 맛집이 너무 많아서 거기에 비하면 일반적인 커피맛입니다. 하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기분내고 싶다면 해루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수제 케잌이 차별화를 가지고 있네요. 동생 한 명이 수제 케잌 카페를 하고 있는데 매일 빵을 만드느라 잠도 제대로 못자더군요. 얼마나 정성을 기울여야 하는지 조금 알고 있으니 이 집의 수제 케잌도 달리 보입니다.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입니다~~ 그럼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