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매일 점심 메뉴를 고르느라 소소한 고민 한 적 있으신가요?   

또한 예전에 친구와 가봤던 맛집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았던 적이 있으신가요?

 

네이버앱의 "MY플레이스"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종의 나의 맛집 지도를 만드는 툴입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https://truesale.tistory.com/entry/네이버-마이플레이스-나의-맛집-지도-만들기-ver2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나의 맛집 지도 만들기 ver2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앱 활용하는 방법 중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나의 맛집 지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앱은 몇 번의 리뉴얼을 거치면서 아주 편리해졌습니다. 예전

truesale.tistory.com

 

 

 

1. 네이버에서 식당을 검색합니다.

친구집 근처에 있는 "남보현국수"를 검색해봤습니다. > 저장하기 터치

 

 

 

 

 

2.  저장됨을 확인 > 우측상단의 "MY"를 터치하시면 나의 플레이스를 보여줍니다.

 

 

 

 

 

3. My플레이스를 네이버 메뉴에 추가하는 방법 

네이버앱을 엽니다 > 아래 녹색 동그라미 버튼 터치 > 메뉴의 가장 우측에 + 버튼 터치

 

 

 

 

4. MY플레이스 선택 > "저장한 장소"를 터치해서 확인해 보시죠~

 

 

 

 

 

 

5. "저장한 장소"의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보기 터치하면 지도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맛집 지도를 하나씩 하나씩 완성해보시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