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네이버앱 많이 사용하시죠~~ 네이버앱은 진정한 포털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개인 맛집 지도가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한적이 있는데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라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마이플레이스"는 방문했던 맛집이나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식당을 책갈피해서 리스트를 만들고 지도에서도 찾아볼 수 있도록 만든 기능입니다.

 

 

[네이버 MY플레이스] 나의 맛집지도 만들기

 

[네이버 MY플레이스] 나의 맛집지도 만들기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매일 점심 메뉴를 고르느라 소소한 고민 한 적 있으신가요?   또한 예전에 친구와 가봤던 맛집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았던 적이 있으신가요? 네이버앱의 "MY플

truesale.tistory.com

 

 

 

마이플레이스에 영수증을 등록하면 일정금액의 포인트를 쌓아줍니다. 이걸로 인터넷 쇼핑할 때 사용할 수도 있고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세팅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등록해서 포인트 적립하기

 

▼ 네이버앱을 엽니다. > 마이플레이스를 메뉴가 추가, 선택 > 플레이 리뷰어 선택

 

 

 

 

 

 

▼ 플레이스 리뷰어 신청 > 약관 동의 > 완료

 

 

 

▼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 > 확인 > 사직 찍기(영수증을 찍어서 업로드)

 

 

 

▼ 오늘 점심 식사는 맥도날드에서 했는데요. 테스트를 한 번 해보았습니다. 첫 인증은 500원을 적립해 주네요.

 

 

 

 

 

 

마이플레이스 이용해서 "나의 맛집"지도도 만들고 포인트도 적립해서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