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 집에서만 밥을 먹었더니 외식이 너무나 그리웠습니다. 저희 가족들 모두 같은 생각이더군요. 어머니 건강 때문에 저희 가족 외식 메뉴는 항상 정해져 있습니다.
부산에 있는 오리 고기 식당을 정말 여러 군데 가봤습니다. 하지만 부산 기장 관광 단지에 들어선 일등가라는 오리 고기집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색다른 맛이라는 소문을 익히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찾아갔습니다.
▼ 일등가는 대게 만찬(4층) 건물 3층에 위치에 있습니다. 1층에 주차하시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립니다. 입구부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왼쪽으로 입구가 아주 으리으리하게 보입니다.
▼ 내부 사진을 몇 장 찍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인적이 좀 뜸하네요~
▼ 내부 사진을 보시면 단체, 4인 등의 좌석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4인석에 모두 마우틴 뷰라 바깥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고즈넉합니다.
▼ 바다도 보입니다. 사진으로 담기가 어렵네요. 사진보다 휠씬 아름답고 마음이 뻥하고 뚫리는 느낌입니다.
▼ 메인 메뉴는 오리불고기입니다. 간장, 고추장 오리불고기 모두 먹어봤는데 고추장이 더 맛있습니다.
▼ 간장, 고추장 오리불고기를 모두 주문하시면 간장을 먼저 먹고 그다음 고추장을 구워주십니다.
고기를 먹고 볶음밥은 필수죠. 짭조름한 볶음밥과 들깨 칼국수도 함께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식사를 마치고 옥탑에 있는 카페에 갔습니다.
▼ 카페 내부입니다. 사람이 없네요.
▼ 카페에 인테리어가 화려합니다.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식사비를 동백전으로 결제하고 캐시백 받은 10%의 돈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도 하고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했습니다. 대부분 코로나 관련 이야기였지만 실컷 떠들고 나니 스트레스가 확 풀렸습니다. 오리불고기로 인내할 힘을 좀 얻었습니다.
이제 또 한동안은 집에서 지내야겠네요. 다들 힘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