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 방학을 집에서 보내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여기 저기 다니면서 견문도 넓히고 추억도 쌓아야 하지만.. 여전히 우리의 동선이 집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네요. 그러면 어떻게 이 시기를 잘 보낼까? 요즘 사람들의 화두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합니다.

 

조카네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을 풀세트로 갖추고 있습니다. 실컷 놀고 주어진 시간은 집중해서 공부를 해야겠죠~

삼성 에듀닷컴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여러 가지 강의를 해주는데요. 학원비를 줄여주고 강의 퀄리티도 아주 높은 편입니다.

삼성 에듀닷컴에서 강의를 무료로 듣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에듀닷컴으로 자기 계발하기

 

삼성 에듀닷컴으로 자기 계발하기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오늘 날씨가 아주 더웠습니다. 마치 동남아시아 날씨와 같더군요. 더워서 좀 힘들었지만 날씨 덕분인지 하늘은 아주 높고 청명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

truesale.tistory.com

 

 

 

 

 

최근에 삼성에듀닷컴 커리큘럼이 많이 추가되었더군요. 그래서 몇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삼성에듀닷컴 홈페이지

https://www.samsungedu.com/

 

삼성에듀

스카이에듀 수험생 자녀를 위한 대입입시 첫출발 이제 고민없이 스카이에듀와 함께하세요. 대성마이맥 전과목 강렬하게 수능까지 완벽하게 대성마이맥 과목별 학습법 시원스쿨 100만이 선택한

www.samsungedu.com

 

 

 

시원스쿨 어학 코스가 커리큘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참에 영어 공부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 삼성제품을 인증하면 12개월간 모든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 에듀닷컴으로 자기 계발하기 참조하세요.

 

 

 

시원스쿨 메뉴가 추가 되었습니다. 어린이용 파닉스, 영문법도 있습니다.

 

 

 

 

수능/고등내신 관련된 과목도 추가되었습니다.

 

 

 

 

▼ 각종 어학 과목도 있습니다. 중국어, 일어, 제2외국어도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