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OTT서비스의 최강자는 현재는 넷플릭스이죠. 쿠팡은 넷플릭스와 경쟁이 가능할까요? 쿠팡 고객은 현재 약 500만명 정도 됩니다. 하지만 또 다른 무기도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로켓배송도 가능합니다. 또한 1계정당 최대 5명의 가족이 무제한으로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 중에 하나는 컨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정도 서비스면 시장을 씹어먹겠다는 의지가 보입니다. 단점이라면 아직은 안드로이드 버전의 앱만 있다는 것입니다. 점차 iOS, 윈도우 등 버전 출할 것이라고 합니다.

 

 

쿠팡 플레이 가입하기

 

 Step 1    쿠팡 플레이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 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play.google.com

 

 

 

 

 

 Step 2   쿠팡 와우회원이면 '와우 멤버십으로 로그인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별도의 가입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쿠팡 회원이 아니면 '와우 멤버십 가입하고 시작'을 클릭하고 회원 가입을 합니다. 매월 2900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Step 3   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 체크 > 확인

 

 

 

 Step 4   계정 이름을 입력합니다.

 

 

 

 Step 5   총 5개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시청을 위해서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Step 6   구글 플레이 메인 화면입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플레이와 UI가 비슷합니다.

 

 

 

 Step 7   상단에 주요 메뉴 TV프로그램, 영화가 있습니다.

 

 

 

 Step 8  영화 메뉴에 보면 재생하기 버튼과 다운로드 버튼도 있습니다.

 

🏷 TV와 쿠팡 플레이가 설치된 안드로이드 폰과 미러링하면 TV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 지나간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

 

지나간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집안 여기저기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책상 서랍에서 오래된 핸드폰을 3개나 발견했습니다. 아이폰4, 갤럭시A, 갤럭시 노트5.. 이

truesal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