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주말 데이트 코스로 아주 괜찮은 동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명동에 위치한 "화명수목원"에서 오전에 산책을 하고 점심은 금정산성에 있는 "다인"에서 파전과 오리고기를 먹습니다. 그리고 경치가 너무 좋은 "헤이든 신씨어" 카페에서 코스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헤이든 씬시어" 카페를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이든 신써어

주소 : 부산 금정구 산성로 436 헤이든신씨어

영업 중 21:10에 라스트 오더
051-515-4360

 

 

 

 

헤이든 신씨어 둘러보기

 

헤이든 신씨어의 바깥 풍경입니다. 날씨 좋은 날에 가면 너무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헤이든-신씨어

 

 

 

헤이든 신씨어 외관입니다. 모던한 건물과 주변 환경이 조화를 이룹니다.

헤이든-신씨어

 

 

 

헤이든 신씨어와 맞닿은 곳에 산자락과 계곡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내려가서 발을 물에 담글수도 있습니다. 좀 쌀쌀한 날이라 바깥에서 오래 앉아 있을 수도 없었지만 시원한 바람, 신선한 공기, 파란 하늘을 보고 있으니 힐링이 됩니다.

헤이든-신씨어

 

 

반응형

 

 

 

헤이든 신씨어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이면 가격은 적당합니다.

헤이든-신씨어-메뉴판

 

 

 

내부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입니다. 커피 주문하고 기다는 동안 시선을 여기저기 돌려서 좋은 포토존을 찾아봤습니다. 물이 비치는 중앙 난간에 아주 멋있는 포토존이 있네요. 

헤이든-신씨어

 

 

 

커피와 케이크입니다.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커피 기름이 풍부합니다. 좋은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모양입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풍미가 가득한 커피를 마셨습니다. 레몬 케이크는 상큼하면서 달콤한 것이 커피와 딱 맞습니다.

헤이든-신씨어

 

 

 

헤이든 신씨어 내부입니다. 건물은 3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별관도 있습니다.

헤이든-신씨어

 

 

 

옥상 루프탑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산에 단풍이 울긋불긋합니다. 해가 산에 늬엇늬엇 넘어가고 있네요. 

헤이든-신씨어

 

 

 

헤이든 신씨어의 포토존이 아주 많습니다.

헤이든-신씨어

 

 

 

헤이든 신씨어에서 아내 사진을 많이 찍어주었습니다. 대충 찍어도 잘나옵니다.

헤이든-신씨어

 

 

 

해지는 피크타임입니다. 이때는 하루 중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요즘은 네이버에서 "일출일몰시간"으로 검색해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네이버 일출일몰시간 검색

 

일출일몰시간 : 네이버 통합검색

'일출일몰시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헤이든-신씨어-일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