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 택배 상자가 거의 매일 집에 오는 것 같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쿠팡, 마켓 컬리, 톡딜 등을 이용해서 일상 용품, 가전제품, 음식을 주문합니다.

요즘은 해외 직구도 많이 편리해져서 아주 싼 가격에 해외 잇템을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쇼핑도 사실 기술입니다. 싸고 질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나름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택배를 주문하고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오픈 마켓에서는 아주 상세하게 택배 이동 현황을 거의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택배 이동 모니터링이 용이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는 실시간으로 내 택배의 이동 상황을 알려줍니다. 그럼 어떤 사이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ShipTrack에 접속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구배송조회 ShipTrack

직구배송조회,해외직구 배송조회,통관배송조회,통관조회,택배조회,관세청통관조회

www.shiptrack.co.kr

 

 

 

 

 Step 2   쿠팡에 접속해서 어제 주문한 맥북 투명 케이스 송장번호를 복사(택배 회사 기억)해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Step 3   운송장 번호를 붙여넣기 > 조회

 

 

 

 Step 4   택배 회사를 선택합니다. CJ대한통운을 선택해봤습니다.

 

 

 

 Step 5   택배 이동 경로를 아주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테스트는 국내 배송이었지만 직구 택배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