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오늘 맥을 사용하던 중에 갑자기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않더군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은 똑같습니다.



맥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 해결하기


사과 > 시스템 환경설정 > 사운드





▼ 사운드 > 출력 > 내장 스피커 체크를 확인합니다. 파란색으로 선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애플에서 알려주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 1

사운드 설정을 확인하기 전에 macOS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최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를 합니다.


STEP 2
사운드 설정 확인하기

컴퓨터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 후에도 여전히 내장 스피커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사운드 설정을 확인합니다.

먼저 컴퓨터에서 모든 외장 오디오 기기를 분리합니다. USB, Thunderbolt, FireWire 또는 3.5mm 오디오 포트에서도 모든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1. 1.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2. 2.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3. 3. '출력' 탭을 클릭한 다음 '내장 스피커'를 선택합니다. 출력 윈도우에 내장 스피커가 옵션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합니다.
  4. 4. 음량 슬라이더가 낮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움직인 다음 다시 테스트해 봅니다.
  5. 5. 소리 끔 체크 상자가 선택되어 있으면 선택을 해제하고 다시 테스트해 봅니다.
  6. 6. 여전히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으면 Apple 지원에 문의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