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오늘은 멀리서 손님이 오셔서 함께 식사를 했어요~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맛집이지만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바닥에 앉기 불편해서 너무 맛있지만 식사 장소로 외면을 받아야만 했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고 전화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가게 를 테이블과 의자로 변경하셨다고 합니다~~~^^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들어가면 이렇게 오픈형 주방이 보여요~

가까이 가서도 보았는데 위생관리에 철저하셨어요~~

믿음이 갑니다~~:) 

벽면에도 재료에 신경 쓴다고 하셔서 손님 모시고 가기 안심이 됐어요~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이렇게 전체가 테이브로 바뀌었어요~

너무 깨끗하고 손님도 사장님도 너무 좋은 시스템으로 변경 되었네요 : )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이렇게 채광도 너무 좋아요~

도로가 옆에 인도가 있고 바로 앞에 가게가 있어서 찾아오기도 너무 쉬워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

 

 

 

 

 

 

 

이제 메뉴를 살펴 볼까요~? :)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저희는 통문어 해물찜을 시켰어요~!! 저희는 6명이라서 3인 두개 시키려고 했으나 4인분 가격과 5,000원 정도의 차이에 4인분이 특문어와 큰 갑오징어를 주신대서 4인으로 두개 시켰네요~:)

이렇게 많이 시키고도 쫀득한 감자사리가 먹고 싶어 그것도 비벼먹었네요 ㅎ

그래도 해물은 금방 소화되니까요! ㅎㅎㅎ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국립수산물 품질관리원에서 검사한 대로 정직하게 원산지 표기 해두셨어요~ 적어두신 대로 원산지 표시는 신뢰의 시작이지요~:)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기본 제공되는 밑반찬과 미역국입니다~

세상에! 이 미역국 어떻게 만드신 건지 물어보고 싶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유명한 미역국 전문점에서 파는집만큼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손님들도 한번 더 리필해서 드셨어요 ㅎㅎ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두둥! 

메인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크기가 담아지지 않아 아쉽네요~

사장님 요리실력 진짜 최고세요~!

문어랑 갑오징어가 이렇게 부드러운지~+ㅁ+

해물찜 안에는 문어 , 갑오징어, 관자,

아귀, 고니, 꽃게, 새우, 오만둥이, 홍합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진을 못 찍었지만

감자사리 너무 맛있으니 꼭 넣어 드세요!^^

어찬 바다 해물찜이 홈 배달도 개시했다고 하네요~

연락처 올려드릴게요~~

 

가야 어찬 바다 해물찜

 

 

 

점심특선도 있어요~

< 오전 11시 ~ 2시 >

(2인 이상)

찜 정식 세트15,000원 ->10,900원

(아구, 황태, 코다리, 대구탕)

 

<주말(토, 일), 공휴일 제외>

* 매주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위치도 올려드려요~! : )
여기서 식사하시고 티타임으로 근처 카페 8788 가보셔도 좋아요~ 아래 링크 올려두었어요^^ 

가야 목욕탕 개조 CAFE8788 부산 카페 추천

 

비로그인으로도 공감 눌러 주실 수 있으세요~~:) 

많은 공감과 격려의 댓글은 힘이 나게 합니다~^^

맞구독, 맞공감, 맞댓글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_^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