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부산 남포동에 "이재모 피자"는 저희 부부가 아주 오래전부터 다니던 피자집입니다. 이 집 피자와 파스타는 수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ㅎㅎ 꼭 그런건 아니구요. 예전에 여기 오분스파게티가 단돈 5천원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남포동에 데이트하러 오면 가벼운 주머니 사정때문에 여기 자주 왔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이재모 피자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매장을 더 넓은 곳으로 이전도하고 아주 유명한 맛집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날도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좀 힘들기도 하지만 그 맛을 잊지못하고 끝까지 기다려서 피자맛을 보고 왔습니다.


이재모 피자
전화 번호 : 051-245-1478
주차 : 가게 옆 중앙주차장, 롯데백화점 주차장 걸어서 10분정도, 용두산 공원 주차장 걸어서 10분정도, abc마트 주차장 걸어서 5분정도









▼ 임실치즈를 사용한다고 인증이 되어있네요. 치즈에 깊은 맛이 나는데 임실치즈가 좋긴 한가봅니다.




▼ 내부 분위기가 고급 레스토랑 같네요. 연인들, 가족들이 기념일에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거의 불고기 피자, 이재모 피자, 크림 치즈 파스타를 주문합니다.
남으면 포장해서 가면되니까요.


012345






천천히 실컷 먹었네요. 치즈의 맛이 부드럽고 감칠맛도 나고 고소합니다. 묵직하지만 질리지 않는 그런맛? 맛을 표현하는게 쉽지 않네요. 아무튼 맛있어요. 대박.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시고 전망대에 한 번 올라가보세요. 영도 바닷가와 남포동 시내가 멀리 보입니다. 그리고 이재모피자에서 저녁 식사하시고 근처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커피 한 잔 드세요. 그리고 혹은 용두산 공원에서 산책하시면서 이야기도 하고 소화도 시키시면 됩니다.

기회있으시면 이렇게 데이트 한 번 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