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부는 뷔페 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뷔페는 사람과 대화보다는 먹는 것에만 치중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발생 이후로 뷔페를 통 가지 못해서 그런지 이것저것 차려진 뷔페가 그립더군요.
그럼 자연별곡 리뷰 시작합니다.
▼ NC백화점은 집근처이고 전포 카페거리가 주위에 있어서 자주 오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자연 밥상을 즐기러 왔습니다.
▼ 장독대는 그냥 디스플레이용입니다.
▼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 매장이 아주 넓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합니다.
▼ 평일 점심 13,900원입니다. 메뉴에 삼계탕과 간장 게장이 있습니다. 요즘 삼계탕 한 그릇 12000~15000원인데 가격은 경쟁력이 있네요.
▼ 맛있었던 메뉴는 삼계탕과 김치입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몇 접시 먹은 것 같습니다.
▼ 기름진 대패 삼겹살 볶음입니다.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 간장게장입니다. 비린맛도 없고 달콤한 맛과 감칠맛이 어우러져 밥도둑으로 완성~
▼ 삼계탕에 다리만 골라서 먹었습니다. 아내가 빈혈에 닭다리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무리
가격 대비 비교적 퀄리티가 높은 음식들 조합이었습니다.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넓은 매장과 쾌적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다과나 커피는 별로 였습니다. 특히 커피는 사약을 먹는 것 같더군요. 블랙 보리차가 구수하고 깔끔합니다. 혹시 자연별곡 가시면 커피 말고 다른 음료 드세요~~
부산 NC백화점 내에 뷔페가 몇 개 있는데 천천히 매장 내를 둘러보시고 좋아하는 메뉴가 있는 식당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포 카페거리에 오시는 분들은 NC백화점에 주차하시고 킴스클럽 마트에서 장보고 나가시면 주차비는 어느 정도 해결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