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 입니다~~ 

연이어 폭염주의보가 발령되고 있습니다.

부산은 현재 너무 너무 습한 날씨에 숨쉬기가 힘들어질때도 있습니다.

날씨가 덥다보니 자연스레 에어컨이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게 되네요~


오늘도 일을 하고 점심식사를 위해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던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남아있고 

해서 신세계백화점 안에서 먹기로 결정 했습니다~

지난번에 갔을때 너무 먹어 보고 싶었던 메뉴가 있었는데 어디에 있는지 찾지를 못해서 

다른걸 먹고 왔었는데요~ 이번에는 반드시 먹겠다는 생각으로 자세하게 위치를 검색했지요 :)

신세계백화점에는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들어와 있어서 모든 식당이 기본 이상은 하는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더위도 많이 타지만 속은 차가운건지 에어컨 빵빵하게 쐬고 차가운 음식까지 먹으면 

여지없이 배탈이 나곤 한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가보려고 했던 면주방 이라는 식당에서 판매하는 갈비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센텀신세계백화점안에 있다고 생각 했으나, 알고보니 신세계몰안에 있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신세계몰 4층으로 올라가면 "면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토끼정 바로 옆이라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대기번호 카카오톡 및 문자 안내 서비스




입구에 대기 손님이 있을때 전화번호를 적어두면 카톡으로 대기순번을 알려주네요~

저희는 대기손님이 없어서 바로 입장 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 볼게요~






여름 한정 메뉴 라임 메밀 국수도 많이들 드셨어요~
하지만, 저희는 마음속으로 갈비국수를 생각하고 갔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얼른 주문을 했어요~

갈비국수+주먹밥+탄산음료 1인세트 (11,900원)과 갈비국수 (8,700원)

이렇게 주문 하였습니다. 밥이랑 국수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둘다 생면으로 주문 했어요~ 

주문이 밀려 있어서 20분정도 기다렸네요~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전체 테이블은 대략 25명정도 앉을 수 있을정도로 있었어요~




원산지 표기판을 입구에 붙여 두셨네요~





기다리다 배가 너무 고프다고 생각할때즈음 우엉주먹밥과 탄산, 기본반찬을 먼저 내어주시네요~


콜라,우엉주먹밥, 김치, 고추장아찌, 스위트칠리소스





배가 고파서 우엉 주먹밥을 먼저 시식해 봤습니다. 정말 담백한 맛의 간단한 주먹밥이었어요 ㅎ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도 의문인게 저 스위트 칠리소스는 언제 먹는걸까요?ㅎ

나중에 갈비가 나와서 찍어 먹어도 뭔가 아닌것 같고 주먹밥을 찍어 먹는것도 뭔가 아닌것 같은 :)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


면주방 대표메뉴 갈비국수





드디어! 갈비 국수가 나왔습니다~ : )

갈비뼈도 제법 크고 살도 제법 많이 붙어 있어요~~ 국물맛은 일반적으로 먹던 사골 국물 맛보다 

면수느낌이 많이 났어요~ 뭔가 새로운 느낌 입니다~





푹~ 잘 익어서 바로 으스러지는 갈비살과 생면을 후루룩 면치기 해봅니다~

면식감이 좋네요~ 어느 부분은 조금 많이 익은 느낌이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러웠습니다.

잘못해서 몇번 씹지도 못하고 그냥 후루룩 넘어가 버렸어요 ㅎ

면의 바깥은 부드럽고 안은 쫀득한 식감이 있었어요~~ 칼국수가 면중에서는 식감이 제일 좋다고 하잖아요~

칼국수 면이랑 느낌이 좀 비슷했어요~~

기름이 많은건 아닌데 먹다보니 끝물에는 약간 느끼함이 느껴져서 김치를 2번이나 달라고 부탁했네요 ㅎ

콜라도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사실 고기 먹을때 와사비 간장 찍어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사장님이 스위트칠리소스가 아니라 

와사비 간장을 주시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말을 못드리고 나왔네요~:)

개인 취향으로는 그렇게 먹으면 덜 느끼하고 훨씬 더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와사비만 싸갈까봐요 ㅋ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 하셨어요:)


온김에 후식을 먹으러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신세계백화점으로 가야해요~

신세계백화점 1층으로 가면 푸드코트 있는곳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어요~ 

백화점 안에 있어서 그런지 상품소진이 빨라서 케이크 종류도 다른데보다 훨씬 많았어요~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행사로 그린/골드 회원에게 프라프치노 1+1이벤트 쿠폰이 제공 되었습니다.

오늘이 그 마지막날 이었기에 마침 신세계백화점 안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바로 달려 갔지요~

다들 쿠폰을 들고 계셔서 그런지 대기 줄이 좀 있었어요~

알고보니 쿠폰에도 사용 가능한 시간이 있었어요~ 거의 10분도 남지 않은 상황이라 뭐든 빨리 시켜야했어요~

원래 마시고 싶던게 부산프라프치노 였는데 급하게 주문하다보니 까맣게 잊고는 눈앞에 보이는 

이천햅쌀커피 프라프치노를 시켰어요 ~

신세계백화점 안에 유명한 젤라또 집에 이천쌀맛 젤라또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스벅이천쌀도 맛있겠지~ 하며 기대를 했지요 ㅎ

하지만... 한입먹고는 뭐지? ㅎㅎㅎㅎ

누룽지맛? 미숫가루맛? 이런 느낌 이었어요 :) 

커피맛나는 누룽지라고 하는게 더 맞을 것 같네요 ㅎㅎ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적응되어서 또 마셨네요:)

밥을 든든하게 먹고 마시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것 같아요 ㅎ 이름때문인지 아침에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다음에 또 행사 했으면 좋겠네요~~^^


내일이 되면 또 점심식사로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겠지요 :) 

맛있는 집 발견하면 또 포스팅 할게요! : ) 


맞구독 맞공감 맞댓  환영합니다~^^ 

비로그인으로도 공감 가능하니 꾸욱 눌러 주셔서 응원해주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