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오늘의 부산 날씨는 

약간의 비가 내리다가 햇빛이 내렸습니다.

오랜만에 

예전에 저희 부부가 가서 따스함을 느꼈던 

카페를 찾아가보기로 했어요:) 


부산은 한자어대로 산이 많이 있지요 :)

산자락에 위치한 곳에 살고 싶지만 

현실은 참 쉽지 않지요.

가끔이라도 이렇게 산속에 위치한 카페에 가서 

힐링을 하곤 합니다. ^^


부산에 바다뷰 카페도 너무 이쁘고 많지만

마운틴뷰 카페도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부산 정관 병산마을에 위치한

카페명 : [ BYUNGSAN365 병산 365 ] 입니다.

요즘은 주소를 가게명으로 선택하는 카페가 많은듯해요:)


01


02


03

병산 365 입구  

병산 365 외관 

뒤뜰 고양이들


병산 365 카페에 들어오면 

바닥에 자갈이 깔려진 넓은 주차장이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제일 먼저 고릴라 친구가 반겨주네요^^

생각보다 덩치가 커서 셀카 찍다가 약간 무서웠어요 ㅎㅎ



 

병산 365만의 

드립백과 원두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커피 메뉴입니다~

깜빡하고 케잌과 빵 사진을

못찍었네요~;;

케잌은 6,000원이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초코 크로와상 (3,500원) , 수제바닐라빈라떼(6,900원)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으로 만드셨다고하네요~

마시다 보니 검은 바닐라빈이 보였어요~

바닐라 향만 나는게 아니라 진짜 바닐라 맛이었어요! 

추천드려요~~:) 

지금 생각해보니 바닐라빈 라떼도 약간 달아서

빵을 당근케잌이나 스콘으로 선택할걸 그랬어요 ㅎ

그래도 초코 크로와상 맛있었어요!!^^


건물이 2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2층 오르기전에 

수유실이 있어요~~ 

넉넉히 앉을 수 있는

따로 분리된 단체석도 

있네요~~^^

사진 찍을

이쁜 포인트가 

너무 많았어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친구끼리 차 한잔 하러 오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혼자 공부하러 오신 분들도 보이셨구요~:)

저도 다음에 느긋하게 마운틴뷰를 보면서 

공부하러 와봐야겠어요~

카페 음악도 잔잔해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두분도 너무 친절하고 너무 부지런하고

인상이 참 좋으시더라구요~~^^

아마 공부하러 와서 미워하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이제 2층을 보여드릴게요^^

( 모바일은 옆으로 움직여 주세요~^^ )


 

쇼파도 

너무 

안락했어요!

^^




어디에서

찍어도 이뻐요!

^^ 


야외

테라스도

넓고 

좋네용!ㅎ


 감나무는

가을에

직접

따먹을 수 

있대요 ㅎ


오랜만에 푸르른 하늘과 나뭇잎을 보니

그냥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근심 걱정이 다 사라지는 듯 하네요~


처음 도착 할때만 해도 내리던 비가 

어느새 그치고 맑은 하늘이 보이니 더 아름답습니다~

저기 보이는 하얀 지붕은 

글램핑 카페처럼 즐기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아이들이랑 가셔도 재밌는 경험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조명도 얼마나 이쁜지요~ㅎ

그런데 많은 전구 중 하나가 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문득 궁금해져서 남편에게 물어 보았어요~

이런 높은곳에 있는 전구는 어떻게 교체 하지?

남편이 진지하게 "이런데는 아저씨가 줄에 메달려서~"

듣자마자 "에~이" 했더니

" 안속네? 생각보다 똑똑해졌네~ㅋ" 이러는겁니다..;;

껄껄.... 어떻게 할까요~? ㅎㅎ


오늘 다녀온 저희가 애정하는 카페 소개 해드렸어요~

오랜만에 마운틴뷰 카페 가고 싶으셨다면 

[ 공감  꾸욱 눌러 주세요~!^^  ]

좋은 밤 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