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 입니다~:)

요즘 태풍 다나스가 소멸 되었다고는 하지만

 

반응형


여전히 비가 내리는 지역이 많이 있네요~~

다음주에 또 태풍이 온다고 하지요...;;

그래도 비오는날 이쁜 카페에서 비 내리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그덕에 오랜만에 여유를 가지는 것도 너무 낭만적이고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수원에 새로 생긴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수원 화서동에 새로 오픈한 디저트카페 앙뚜 입니다~

요즘 화서동 근처에 이쁜 카페들이 하나둘 생기고 있어요~

카페앙뚜 뜻이 전부 , 모두 라고 들었던것 같아요 ㅎ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에 사장님한테 다시 물어봐야겠어요 ^^ 

카페 앙뚜 입구 입니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보여요~~

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빵 만드는 모습, 커피 ,음료 제조하는 모습

다 볼 수 있어요~~

오픈주방은 아무래도 위생적으로 안심되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하는 마샬 스피커가 있네요~:)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ㅎㅎ

집에도 하나 있었으면 너무 좋겠네요~~ 

카페는 좋은 잔잔한 곡 선택과 음질이 중요한 것 같아요~~ 너무 시끄러운데는 

다음에 가지 않게 되더라구요.. 여기 곡 선택 나쁘지 않았어요~

가게 한켠에는 엔틱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요~~

요즘 엔틱풍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이 카페 컨셉이랑 맞나? ㅎㅎ

그래도 원피스 입고 간다면 여기서 사진 찍어도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 ㅎ

카페에 푸른 화초들이 너무 많아서 좋네용!!^^

카페앙뚜는 수제디저트 카페이니 디저트 메뉴를 한번 볼까요~

​으아~~ 너무 좋아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그냥 다 이쁘게 찍히는 것 같아요 ㅎㅎ

가격대도 착하네요~~ 

매장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크림치즈바닐라컵케이크 라고 합니다.

역시 비주얼 최고에요~~ 맛도 너무 좋아서 매진1위!!

이렇게 포장으로도 가능 하다고해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수제디저트 가게라서 메뉴개발이 계속 진행중이래요~

다음주에는 녹차마들렌, 블루베리스콘, 타르트 출시 한대요~~

맛있는 디저트랑 아아는 진짜 꿀조합! ㅎ

요즘 처럼 습한 날씨에는 카페투어가 젤 좋아요 ~^^


카페앙뚜 영업시간
OPEN AM 10:00
CLOSE PM 21:00


​​

** 매주 월요일 휴무 **


디저트는 매일 메뉴가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메뉴 개발 계속 하고 피드백 잘 받아주는 아직 순수한 카페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메뉴판 사진 입니다~~가격이 참 볼수록 맘에 드네요~~:)

더운 여름 에어컨 나오는 시원한 카페만 가도 너무 좋은데 가격도 이정도면 너무 땡큐죠 ㅎ

가오픈 기간은 지났지만 가격은 동결이에요~~계속 착한 가격 유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녁시간에 뭔가 좀 더 분위기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수원 화서동 카페들도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처럼

이쁜 카페들이 더 많이 생겨서 관광사업도 발달되고 더 이쁜 거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용~~

오랜만에 시원한카페에서 편한 의자에 앉아서

이야기도 나누고 창밖도 바라보며 여유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

맞구독, 맞공감, 맞댓글 환영입니다~~^^

비 로그인으로도 공감 눌러 주실 수 있으니 많은 격려 부탁드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